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오늘은 덕천 고기집 추천해드릴려고 포스팅 작성해보아요!

날씨가 점점 봄을 찾아가며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고깃집을 자주 찾으시는데요

저는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고깃집

빼돌린 뒷고기 집에 왔습니다.

1인분에 바로 3,500!!

빼돌린 뒷고기 덕천점

정말 맛있는 이 뒷고기집!

예전에 사하였나? 하단이었나 그 근처에서 먹은 기억이 있는데

덕천동에도 생겼더라고요!

홍콩반점을 가려고 했으나 이 간판이 보이자마자

빨려들어가듯 여기로 들어와버렸습니다 ㅋㅋㅋ

 

여러가지를 대표적 메뉴를 알려주는 전시대(?)가 설치되어 있네요.

이곳 빼돌린 뒷고기 덕천점의 큰 특징!

#부산맛집 #덕천맛집 ##빼돌린뒷고기 #덕천고기

SNS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저희는 이거 해서 껍데기 서비스 받았어요 ㅎㅎ

빼돌린 뒷고기 덕천점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5시라는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와 커플 2팀 있었어요.

한참을 먹다보니 만석으로 변해있더라고요.

맛집을 잘 찾아왔긴 한가봅니다 ㅋㅋ

메뉴판

메뉴를 봐야겠죠?

 


생뒷고기 3.5

껍데기 3.5

삼겹살 3.9

고추장불고기 3.9

생갈비 4.9

생뒷고기 한판 17.0

뒷껍이 한판 16.0

뒷고기삼겹 한판 17.0


메뉴판 옆에는 빼돌린 뒷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는 팁이 적혀있네요?

고기는 매장에서 한번 숙성시킨 후 나가기 때문에 바짝 굽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모르고 많이 태워먹었습니다...)

또 껍데기를 구우실때 불판 가장자리에 올려라는 팁!

(이것도 모르고 그냥 올려났다가 제 앞에서 껍데기들이 아주 훌륭한 점프력을 보여주더라고요)

 

상 세팅입니다

내가 찍었는데 왤캐 부실해보이지?

여튼 이렇게 나오는데요 여기 뒷고기집 소스도 특이한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쌈장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무슨 매콤양념소스와 콩가루를 준답니다.

같이 먹으면 꿀맛!

 

알바생분이 불판된장찌개를 주면 비로소 뒷고기님을 맛볼때가 된겁니다.

된장찌개맛 좋더라고요 ㅎ

덕천동 맛집 빼돌린 뒷고기의 뒷고기세트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뒷고기삼겹 한판을 시켰어요!

가격은 17,000원이었습니다.

 

크으으으으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밑에서 연탄?으로 올라오는 불이기때문에 불이 직빵으로 올라옵니다.

고기금방 타니까 주의하시면서 구으셔야해요!

노릇노릇하게 익어가고있는 뒷고기와 삼겹살입니다.

솔직히... 이게 17,000원...

싸....싸.....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그렇게 싸다고는 못하겠습니다만.

맛만 있으면 돼요!

SNS이벤트로 받은 껍데기입니다!

팁이 알려주는 것처럼 판 가운데에 놓고 구으시면 큰일난데요!

그리고 껍데기는 통통 잘 튀니까 조심하세요 ㅠㅠ

 

요거는 이제 볶음밥!

6,000원입니다.

음.. 맛있었어요. 양도 괜찮았고

 

그렇게 총 34,000원에 먹었떤 뒷고기입니다!

뒷고기삼겹한판은 좀 모잘랐어서 

생뒷고기 두판더 시켜서 먹었어요!

 

그렇게 총 34,000원에 먹었던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고기집!

빼돌린 뒷고기!

뺴돌려서 더 맛있고 가격이 좀 있었던? 뒷고기입니다만

그나마 이정도면 선방이라 생각합니다.

 

 

 

[덕천 에슐리]부산 덕천 맛집! 덕천동 뉴코아에 위치한 에슐리W 가성비 갑 고급 뷔페식당! 맛과 가격은?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ㅎ 오늘은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뉴코아 아울렛에 위치한 에슐리 식당에 다녀와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부산 에슐리 덕천점 " 친구에게 너무나도 좋은 일이 있어서 축하해주려고 함께..

kscandy.tistory.com

 

 

 

 

 

 

 

 

 

부산 맛집! 만덕동 최고 가성비 맛집! 바다나라 회덮밥 진짜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점심먹을때가 되어서 어디에 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는 형이 정말 기가막힌 곳이 있다고 데려간 곳이 있어요 ㅋㅋ 바로 만덕동에 위치한 바다나라! 딱 해산물 집인거 느낌오지 않으십니까 ㅋ 위치 밑에다가 찍..

kscandy.tistory.com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죠스찜닭! 오징어튀김 토핑추가 기가막히네요!

아는형이랑 여권발급한다고 구청에 갔다가 여권을 분실한 경우에는 뭐 어쩌구 저쩌구 설명이 길어져서 그냥 분실한 여권 집에있다길래 찾으러 돌아오는 길에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밥집 찾아 돌아다녔네요 ㅋㅋ..

kscand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