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아는형이랑 여권발급한다고 구청에 갔다가

여권을 분실한 경우에는 뭐 어쩌구 저쩌구 설명이 길어져서

그냥 분실한 여권 집에있다길래 찾으러 돌아오는 길에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밥집 찾아 돌아다녔네요 ㅋㅋ


그러다가 찾은

덕천동에 위치한 죠스찜닭!

위치는 밑에 달아놓겠습니다 ㅎ


여기가 건물 2층이었나 그랬어요!



아직 딱 12시가 아니고 11시 반정도에 갔어서 

저희팀 말고는 한팀정도가 있더라고요

여기는 덕천 죠스찜닭점 내부 사진입니다.


제가 있는 쪽은 창가쪽이었는데 

바깥에서 바쁘게 걸어가시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이제 가면 메뉴판과 이런 종이를 주는데요

여기에다가 자기가 먹고싶은거 닭 시키시면 돼요

전 예전에 새까만찜닭 먹었어서

오늘은 새빨간찜닭으로!


두명이었어서 반마리 순살 시켰는데 

와.. 양이 어마어마해요

반마리 순살 가격은 19000원

반마리 뼈 가격은 18000원


그 다음에 토핑 추가하는데


토핑중에 강추! 무조건 추천! 하는건 바로

오징어튀김입니다.

가격이 5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아! 당면사리도 꼭 추가하세요!


오징어튀김이랑, 만두랑 공기밥이랑 당면사리


그 다음 콜랑 사이다





이렇게 세팅이 되는데요

사이다는 500미리 짜리 병을 주는데


그걸 저 얼음컵에다 부으시면 됩니다!



샐러드!


당근 리필 가능합니다 ㅋㅋ



와! 드디어 나온 새빨간 순살 찜닭! ㅋㅋㅋ



오징어 튀김이 절 바라보고있습니다





잘라서 맛있게 해주고요



크.. 곧 내 입으로 빨려들어가실 오징어님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해서

소스랑 같이먹으면 그냥

★끝납니다★



(죠스찜닭님이 세팅 완료되셨습니다.)



마지막 얼음컵이랑 한컷!


부산 덕천동 맛집인 죠스찜닭! 완전 강추드릴게요!


아 그리고!


매우 중요한거

1인 1 무료 아이스크림!!

누가바 새로나온거 있길래 그거 먹었어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