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직장을 그만두고 2020년 새로운 목표로 무엇을 할지 고민을 하던 도중...

이전부터 너무나 하고 싶었던 영어에 대한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집 근처에 있던 영어 회화학원들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많이 물어보고.. 직접 여러 소문난 학원들의 블로그와 강의 설명들을 조사하면서 무엇이 저에게 맞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가 지인에게 강하게 추천받았던 시원스쿨.. 닷컴

음... 인터넷 강의를 실패해 본 경험이 있었던 저는 다시 인터넷 강의를 수강 신청한다는것에 대해 불안함이 커졌습니다만...

일단 시원스쿨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뭐 들어가자마자 기간한정 뭐 패키지 판다고 되어있네요.

뭐 대부분의 페이지가 이런 팝업창으로 사람들을 유인하기에..

일단 약간 혹했던 저는 좀 더 상세하게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2020년 새해가 됨으로서 새로 만들었다고 무슨 시원펜? 광고를 하고 있더라고요.

시원스쿨에서 만든 펜이라고 하는데 책에 있는 한국어를 찍으면 그게 영어로 펜이 읽어준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그게 뭐 저에게 진짜 도움이 될 지는 잘 몰랐었습니다.






뭐.. 시원펜이 한달에 33,250원으로 12개월 무이자로 결제할 수 있다고 광고를 하는데..

이 광고는 약간 사람을 잘 끄는거 같긴 하더라고요 월 3만원 정도의 돈이면.. 매우 괜찮은데...


여튼 그렇게 하기 전에 시원펜이 저에게 도움이 될까 고민을 하면서 글을 밑으로 보면서 내렸는데요


시원펜 풀패키지는

시원펜과

전용도서 22권

전용학습어플로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밑에 있는 유튜브 광고를 3편 다 몰아봤습니다.

정말 이 학습법이 나에게 효과가 있을지 많이 궁금했기 때문이죠.

여러분들도 그 유튜브 3개 꼭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팁이 하나 있다면 유튜브 2번째꺼였나? 유튜브 보는 도중 3만원 할인쿠폰을 나눠주기 때문에 만약 결제하신다면 그거 받고 3만원 할인된 상태에서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아 그러다가 암기고래 어플에서 봣는데요... 시원펜 패키지+무제한수강권+구글홈미니(3만6천원 정도 합니다) 그렇게 패키지로 팔더라고요... 만원 더 비쌋던거 같은데 37만원 정도 여튼 그런거 좀 많이 찾아보시고 수강권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시원펜으로 하는 학습은 초보자친화적이라고 광고를 하고

시원펜학습을 통해서 자신이 알던것을 반복해서 공부했던 인터넷 강의를 벗어나

자신이 알고싶은 것만 골라서 공부할 수 있는 시원펜 강의라는 점을 강조시켜주었습니다.


처음에 6권의 책을 택배로 보내주고요 분기별로 책을 보내줘서 총 22권의 책을 체계적인 플랜으로 가르쳐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결제해서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저는 시원스쿨 홈페이지에서 3만원 할인쿠폰을 이용하여서 369,900인가에 결제 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있다가... 시원펜이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아! 결제를 함과 동시에 먼저 시원스쿨 아이디로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데요.

저는 진짜 영어를 못해서...

고등학생때 영어 1등급이었는데... 정말 하나도 도움안되었습니다.

말 한마디 제대로 꺼내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왕초보 탈출 1탄부터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만약 시원펜 풀패키지를 끊으신 왕초보 분들 꼭 이 강좌 들으시기를 추천드릴게요. 나중에 시원펜이 집에 도착하면 이 강의에서 배운게 엄청난 도움을 준다는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다음에 따로 포스팅을 통해서 시원스쿨 인터넷 강의 자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그렇게 기다리고 있다가 시원스쿨에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시원펜 풀패키지 6권교제와 시원펜이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기적의 자동 암기펜... 뭐 그런 얇은 종이와...

시원펜 + 책들이 들어있네요.



뽁뽁이로 책을 보호했습니다.



택배 세트를 한번 나열해봤습니다.

책6권과 시원펜



핵심동사 마스터1-2권



핵심동사 마스터 1-1권

아마 이걸로 시작해야 하나봅니다.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 말하기를 소개합니다!

라는 소개글과 함께 뭐가 많이 적혀있는데 솔직히 그냥 안읽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참고하세요 2



참고하세요 3



이건 이 책의 

2주플랜

3주플랜

4주플랜

자기가 선택해서 맞는 학습법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2주플랜해서 너무 빠른 진도를 나가게 되면.. 저처럼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꼭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1강 스타트



솔직히... 아직까지 go 만 했습니다.

시원스쿨 강좌가 더 재밌어요.


시원펜 사용설명서 같은건가? 



자! 이제 시원펜을 꺼내볼 시간입니다.

시원펜 언박싱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봉인라벨 씰이 붙어있는데요.. 개봉시 교환반품불가이니까 이 점 꼭 확인하시고 개봉하시길 바랍니다.

이거 새로 살려면 12만원 정도로 별매했던 것 같아요.




시원펜의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제품명 : 시원펜

모델명 P40-SS

제조사: 시노텍 코리아(주)

고객센터:031-745-1472


배터리 400mah 리튬 폴리머 내장 배터리

스피커 1.0w 내장스피커

메모리 32GB

PC 인터페이스 USB 2.0

무게 37g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니까... 봉인라벨씰 제거했다가 다시 붙이길 방지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해놨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ㅁ

ㅋㅁㅋㅋㅋㅋㅋㅋㅋㅋㅁ




시원펜 박스를 열었습니다.

오... 뭔가... 그 농*의 질소 과대포장 과자봉지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공기90%를 자랑하는 패키징입니다.




책과 시원펜 그리고 C타입 케이블 하나입니다.

충전기는 따로 보내주지 않았습니다.



상단의 버튼들을 보니

모드버튼 (모드는 레코딩, 리드, 또 뭐하나잇엇는데 기억이안나요)

그리고 볼륨조절버튼

그리고 파워버튼이 들어있습니다.

LED인디케이터도 들어있습니다.



측면에는 녹음버튼인가봐요




펜 앞쪽입니다.



전원키니까 불들어옵니다.


이제 이걸로 공부를 해볼겁니다.

일단.... 학습을 진행해보고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