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ㅎ

너무나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ㅠㅠ

다행히도 우리 티스토리 관리자분들께서 열일해주시는 덕분에

좀 더 좋은 환경에서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어요!!

 

신경 써주신 티스토리 관리자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자 그럼 각설하고!!

 

오늘은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맛집!

올타 미스터스시 덕천점방문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올타 미스터스시 한 가지 특징이라고 한다면

한 달에 한 번씩 스시데이를 자체적으로 여셔서

 

그 달의 가장 인기 있었던 메뉴를 무려 반값에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ㅠㅠ 저 같은 서민에게는 둘도 없이 행복한 이벤트... 착한 이벤트 대성하세요!)

 

덕천동 맛집 올타 미스터 초밥의 위치

부산 덕천역 8번 출구로 나오셔서 오른쪽으로 꺾어 들어오시면 찾을 수 있답니다!

보통 스시데이에는 자리가 많이 없다 보니 일찍 가셔서 긴 시간 동안 웨이팅을 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라요~

역시 스시데이 이다보니 카운터에서 대기표를 나눠주는군요.

혹시나 일행분들이 있다면 먼저 와서 자리를 잡는 게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모두가 다 모여야지만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하시네요~

 

요거는 웨이팅 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이에요 겨울철에는 안에서 따뜻하게 여름철에는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리가 한정적이기에 바깥에서 기다리셔야 하기도 해요 ㅠㅠ

저는 이른 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일행이 다 오지 않아서 기다려야만 했는데요..

아직 이른 시간이다 보니 자리가 꽤나 있더군요..

 

덕천 올타미스터스시

일행이 다 도착하고 나서 배정받은 좌석입니다!

스시를 만드시는 장인분들이 계시는 곳 바로 앞에 배정되어서 신선한 스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

일단 바로 주문을 해야겠죠?

2019년 4월 4일  스시데이의 메인 메뉴는 바로 인기모듬초밥!

활어2 생새우2 연어2 우삼겹2 초새우2 10피스의 초밥을 제공해준답니다!

가격은 8,000원

좋은 맛과 질의 초밥을 이 가격에 먹는다니 기분이 매우 좋네요 ㅎ

 

사이드 메뉴로는

"

가미보꼬우동

미니우동

왕새우튀김

치즈고기알밥

미니알밥

고로케

"

 

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사진에 자세하게 나와있답니다.

 

올타미스터스시

기본적인 상차림은 된장국, 그리고 무슨 물인지 모를이 담겨있는 병을 준답니다.

옆에 초밥을 찍어먹을 수 있게 간장, 그리고 마늘(?)과 생각을 마음껏 퍼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미스터스시 초밥

드디어 제가 고대하던 초밥이 나왔습니다!

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특히 저 생새우가... 저는 정말로 맛있었답니다.

 

사이드메뉴

요건 사이드로 시킨 왕새우튀김과 감자고로케!

저는 보통 덕천동 맛집 올타미스터스시에 방문하게 되면

감자고로케를 꼭 시킨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ㅠㅠ 입에서 녹아요 그냥 초밥보다 더 녹는 거 같아요 ㅋㅋㅋ

요건 일행이 같이 주문했었던 미니우동!

초밥먹고 우동먹으면 아주 깔끔하게 마무리된답니다!

 

정말 매달 돌아오는 첫째 주 목요일을 기대하고 기대하면서 오늘 덕천동에 위치한 맛집

올타 미스터 초밥 덕천점 리뷰를 간단하게 마치겠습니다 ㅎ

밑에 덕천동 인근 다른 맛집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경성대, 부경대 맛집 : 정희옥스시 대연점! [부산 맛집]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요즘 날씨가 풀렸다가,, 다시 추워졌다가를 반복하고 있네요 ㅠㅠ 다행히도 미세먼지농도는 낮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네요 ㅎ 덕분에 요즘 외출할 맛이 납니다! 오늘은 부산 대연동에 위치..

kscandy.tistory.com

 

[덕천 에슐리]뉴코아에 위치한 에슐리W 맛과 가격은?

 

[덕천 에슐리]부산 덕천 맛집! 덕천동 뉴코아에 위치한 에슐리W 가성비 갑 고급 뷔페식당! 맛과 가격은?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ㅎ 오늘은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뉴코아 아울렛에 위치한 에슐리 식당에 다녀와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부산 에슐리 덕천점 " 친구에게 너무나도 좋은 일이 있어서 축하해주려고 함께..

kscandy.tistory.com

부산 만덕동 최고 가성비 바다나라 회덮밥 진짜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부산 맛집! 만덕동 최고 가성비 맛집! 바다나라 회덮밥 진짜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점심먹을때가 되어서 어디에 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는 형이 정말 기가막힌 곳이 있다고 데려간 곳이 있어요 ㅋㅋ 바로 만덕동에 위치한 바다나라! 딱 해산물 집인거 느낌오지 않으십니까 ㅋ 위치 밑에다가 찍..

kscandy.tistory.com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죠스찜닭! 오징어튀김 토핑추가 기가막히네요!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죠스찜닭! 오징어튀김 토핑추가 기가막히네요!

아는형이랑 여권발급한다고 구청에 갔다가 여권을 분실한 경우에는 뭐 어쩌구 저쩌구 설명이 길어져서 그냥 분실한 여권 집에있다길래 찾으러 돌아오는 길에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밥집 찾아 돌아다녔네요 ㅋㅋ..

kscandy.tistory.com

덕천동 맛집! 가성비 좋은 닭갈비 덕천 따봉 직화 닭구이

 

덕천동 맛집! 가성비 좋은 닭갈비 덕천 맛집! 친구랑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 덕천 따봉 직화 닭구이

태풍이 한차례 지나갔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뉴스를 보니 태풍 마리아가 또 찾아온다고.. (아 여행가야 되는데 비행기가 뜨긴 할려나...) 여튼. 오늘은 덕천동 맛집! 덕천 맛집인 닭갈비 전문점 소개시켜 드릴려고..

kscand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