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점심먹을때가 되어서 어디에 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는 형이 정말 기가막힌 곳이 있다고 데려간 곳이 있어요 ㅋㅋ


바로 만덕동에 위치한 바다나라!


딱 해산물 집인거 느낌오지 않으십니까 ㅋ


위치 밑에다가 찍어 놓을게요.



간판 사진을 찍지 못해서... 다음 로드뷰로 대체하고..


들어갔는데 점심 특선메뉴로 회덮밥! 이 있더라고요!


일단 회덮밥 두개를 주문했는데 상이 이렇게 세팅되었습니다.


참고로 회덮밥세트의 가격은 7000원!!




이 가격에 이 퀄리티 기가막히지 않나요?


진짜 많은 소메뉴들이 상을 뒤덮고..


특히 제 맘을 뺏어갔던 건



바로 이 도토리 묵이랑


화면엔 짤렸지만 저 튀김...


저 튀김 진짜 미쳤습니다.


튀김이 일반 분식집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 다음 바로 이 해물탕


완전 얼큰해서 회덮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끝납니다 끝나 ㅋㅋㅋ




크.. 이 아름다운 그릇


그 안에 담긴 싱싱한 것들...




추가로 밥 한공기 더 시켜서


밥 두개넣고 비볐습니다 ㅎ



여기에다가 자기 양에 맞춰서 양념장 넣으시고 비비시면 돼요!


진짜 먹는데 계속 감탄만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이 모든걸 합친 착한 메뉴가 바로


점심특선 7,000원에 맛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동태알탕 / 7000

회덮밥 / 7000

멍게덮밥 / 7,000

회정식 / 12,000


점심특선으로 맛볼 수 있는것들이 많이 있어요!


만덕동 맛집! 바다나라 매우 추천해요!


바닷가에 가서도 이 가격엔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