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요즘 날씨가 풀렸다가,, 다시 추워졌다가를 반복하고 있네요 ㅠㅠ

다행히도 미세먼지농도낮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네요 ㅎ

덕분에 요즘 외출할 맛이 납니다!

 

오늘은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맛집

경성대 스시 추천, 부경대 스시집 추천, 부경대 맛집

정희옥 스시 대연점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경희옥 스시 대연점

경성대 부경대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찾으시기 쉽답니다!

 

"

정희옥 스시 대연,경성대 점

TEL. 051 - 621 - 1479

아침 12시 직전부터 문을 열며

저녁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3시부터 5시까지라네요!

"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경성대 초밥 맛집 정희옥 스시의 입구 사진입니다!

오른쪽 유리창안에는 일본느낌이 물씬나는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ㅎ

주인분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더라고요

 

정희옥 스시를 들어가서 찍은 두개의 사진!

음.. .세트메뉴를 알려주는 작은 메뉴판

벽에는 테이크 아웃시에 1000원이 추가된다는(1인분기준) 안내문이 붙어있네요!

포장이 되는 스시집 신기합니다 ㅎ

덮밥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1인세트 메뉴는 10,000원에

모듬스시 10pic

왕새우 후라이 1마리

우동 1인분

이 제공됩니다!

 

경성대 맛집 정희옥 스시화장실은 매장 내에서 이용이 힘들고 바깥으로 나가셔야 합니다

매장 밖으로 나가서 건물을 싸고돌면 건물에 붙어있는 화장실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경대 맛집 정희옥 스시

스시가 나왔습니다!

보통은 처희처럼 모듬초밥+우동 세트로 많이 시켜드신답니다!

총 10피스의 매우 맛있게 생긴 초밥이 얹어져 있네요 ㅎㅎ

새우튀김 역시 나왔습니다!

초밥집에 오면 빠질 수 없는 메뉴!

바로 새우튀김이죠 ㅎㅎ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ㅠㅠ

부드러운 스시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의 조화는 아주 기가막히죠

 

여기서 끝날리 없죠?

 

우동도 함께 나오는데

우동 국물도 시원하니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ㅎㅎ

입속의 뭐랄까,, 설명하기 어려운 그 느낌을

우동국믈로 그냥 깔끔하게 없에버릴 수 있었습니다.

 

정희옥 스시의 초밥 덕분에 저녁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ㅎ


부경대 근처에 맛집을 찾으신다면!

경성대 근처에 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산의 유명한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스시가 너무나 먹고싶다면!

경성대 부경대역에 위치한 스시집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덕천동 맛집]올타 미스터스시 덕천점! 매월 첫째주 목요일날 열리는 스시데이 가성비 굿 이벤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ㅎ 너무나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ㅠㅠ 다행히도 우리 티스토리 관리자분들께서 열일해주시는 덕분에 좀 더 좋은 환경에서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어요!! 신경 써주신 티스토..

kscandy.tistory.com

 

[덕천 에슐리]부산 덕천 맛집! 덕천동 뉴코아에 위치한 에슐리W 가성비 갑 고급 뷔페식당! 맛과 가격은?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ㅎ 오늘은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뉴코아 아울렛에 위치한 에슐리 식당에 다녀와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부산 에슐리 덕천점 " 친구에게 너무나도 좋은 일이 있어서 축하해주려고 함께..

kscandy.tistory.com

 

부산 맛집! 만덕동 최고 가성비 맛집! 바다나라 회덮밥 진짜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점심먹을때가 되어서 어디에 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는 형이 정말 기가막힌 곳이 있다고 데려간 곳이 있어요 ㅋㅋ 바로 만덕동에 위치한 바다나라! 딱 해산물 집인거 느낌오지 않으십니까 ㅋ 위치 밑에다가 찍..

kscandy.tistory.com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죠스찜닭! 오징어튀김 토핑추가 기가막히네요!

아는형이랑 여권발급한다고 구청에 갔다가 여권을 분실한 경우에는 뭐 어쩌구 저쩌구 설명이 길어져서 그냥 분실한 여권 집에있다길래 찾으러 돌아오는 길에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밥집 찾아 돌아다녔네요 ㅋㅋ..

kscand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