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ㅎ

오늘은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뉴코아 아울렛에 위치한 에슐리 식당에 다녀와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부산 에슐리 덕천점 "


친구에게 너무나도 좋은 일이 있어서 축하해주려고 함께 가서 밥을 먹었는데요

다행히 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배부르게 먹었다고 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도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ㅎ



차를 타고 갔었기 때문에 이렇게 뉴코아 덕천점의 주차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에슐리 덕천점을 이용하실때 가 있으시다면 주차증을 받으시고 에슐리에서 계산하실때 도장을 찍으시면 된답니다.

덕천 맛집 에슐리W 주차 시간 2시간 무료였었던 것 같네요



지하2층부터 지하5층주차장이고요

지하 1층부터 5층 아울렛 관

6층여러 식당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가야할 곳은 에슐리!

6층에 위치해 있죠.

바로 같은 건물 12층더파티 뷔페식당도 있는데

비싸기만 비싸고.... 맛은 에슐리보다 별로였어요..



6층! 에슐리W 덕천점에 도착을 했습니다.

예쁜 간판이 붙어 있네요 ㅎㅎ



이건 입구에 있었던 건데요

아마 주말같은 경우는 사람이 몰리다 보니

대기 시간이예약을 확인하기 위해 있는 벨 같았습니다.



평일 오전에 갔었기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평일이었는데도 먹다가 나중에 보니 사람이 다 차있더라고요..



샐러드바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총4명이 갔었는데요.


에슐리 덕천점

평일 런치가격13,900원이었어요



그럼 담아보았던 접시 한번 볼게요 ㅋㅋ

플레이팅에는 자신이 없는지라 음식들을 이쁘게 담진 못하겠더라고요 ㅠ





에슐리같은 식당은 정말 많은 음식이 있죠

티스토리 정책상 많은 사진을 올릴 수 없어서

음식 몇 개만 찍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자튀김... 무난했습니다.



이날 에슐리파스타는 세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는 씨푸트 로제파스타가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고요. 파스타를 좋아해서 많이먹었습니다 ㅎ



아 이날 같이 먹었던 치즈떡볶이크림우동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치즈떡볶이의 속 치즈가 딱딱한 그런 치즈인 줄 알았는데 너무 부드러워서 놀랐었습니다 ㅋㅋ



아 저기 콘 오른쪽에 있는 메뉴... 뭐였지?

저거 너무 맛있어서 정말 담는 접시마다 계속계속 퍼왔었어요.

에슐리가 너무 오랜만이라 여러 새로운 메뉴들이 맛있어서 좋았네요 ㅎ

가격도 뷔페식당치고는 많이 착해서 가끔 한번씩 가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4접시? 5접시 먹었던 것 같아요.

매번 에슐리 같은 뷔페에 와서

많이 먹지 못하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ㅠㅠ


어떻게 먹어야 더 많이 먹을 수 있을까? 

생각을 매번 하게되네요 ㅋㅋ



예쁜 후식이 있더라고요.

후식 코너중에선 가장 살찔것 같지만

이게 젤 맛있더라고요!

예쁜 음식이 비례하는 에슐리였습니다 ㅋㅋ



아! 요거 제가 막 음식 찍을때 나왔었던 것 같은데.

매우 맛있어 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 ㅠㅠ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가서 꼭 먹어야 겠어요 ㅋㅋ



음료수 코너입니다.

환타 3종류

스프라이트

코카콜라

이렇게 있었고


무탄산 음료로는

홍차 녹차가 있었던 것 같아요.



이상 부산 덕천에 위치한 맛집!

덕천동 맛집

에슐리 덕천점이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소셜커머스 같은 곳에서도 제대로 할인을 해서 사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도 나쁘지않은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었던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