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와 바깥날씨가 완전 겨울이네요

패딩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지십니다.


손이 너무 시려서 장갑을 빨리 사야겠어요 ㅠㅠ


부산이 이러한데 윗지방에 계신분들은 어떠할련지 ㅠ



오늘은!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 카페인

하바나 익스프레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포동에 보통 맛집찾으러 많이오시죠?

맛집갔다가 기가막힌 카페가서

수다도 떨면 더 좋잖아요 ㅎ


카페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


위치는 바로 남포역 3번출구와 5번출구 사이

남포역 지하상가에 위치해있는데요.

화장실 바로 옆이라서 이동하기도 편하답니다 ㅎ








여기가 바로 남포동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 카페

하나바 익스프레스입니다 ㅎ



이미 겨울이 온 것 같지만

아직 가을이벤트를 진행중인 남포역 카페

하바나 익스프레스!


이벤트 메뉴에서는

민트칩 스무디

생과일 바나나일품입니다.




여기 메뉴판이 있네요 ㅎ

다양한 음료의 종류가

메뉴판에 적혀있습니다.




여긴 매장 앞 사진!

저 안으로 가시면 바로 화장실이에요

저곳에서 빠르게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고


매장안에서도 하바나 익스프레스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요즘 매우 핫한

카카오페이결제도 지원하더라고요

아직 저는 카카오페이를 사용해보지 못해서...

편리함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넌 지금 커피가 땡긴다라는 독특한 문구

매장앞에서 우리를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ㅋㅋ


이건 바로 제가 시켰었던

복숭아 아이스티!

커피를 잘 마시지 못해서

복숭아아이스티를 시켰습니다만은...


더 맛있는거 많으니까 맛있는거 사드세요 ㅠ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