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를 공부해볼까?

하고 블로그 책들을 알아보는데

가격이...

너무너무 비싼거에요 ㄷㄷ;;


그래서 알아보았던 헌책방들!

중고서점 근처에 있나 하고 검색하니

서면에 알라딘 중고서점 이 있더라고요 ㅎ


중국여행 전이라 빨리 사러갔어야 되는데

너무 늦어서 포기할려는 찰나..

아는 형에게 전화가 와서 서면에서

밥한번 하자고 하네요!


바로 서면으로 달려가서 밥한끼 뚝딱하고

알라딘 중고서점으로 달려갔습니다 ㅎ


알라딘 중고서점의 위치는

쥬디스 태화 근처인데요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65-2 동보프라자

동보 프라자 건물이네요


엘레베이터 앞에서 한컷!



저기 3층 옆에

알라딘 중고서점

SPAO

적혀있네요


이 건물에 알라딘 중고서점 말고도

옷가게나 올리브영같은 화장품 매장

다양하게 들어와 있네요 ㅎ




매장 입구입니다!

입구를 정말 잘 꾸며놓은 것 같네요 ㅎ

오늘 들어온 책이 무려 927 권...

을 포함한 음반 DVD들이

파란지폐 1,000 한장부터 시작...

그리고 내부도 보시는 거와 같이

매우 깨끗해 보이네요~



여기는 서점 내부!

정말 엄청나게 많은 책들이 진열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너무 많은 책들중에

내가 사고싶은 책은 어떻게 찾나?



매장 곳곳에 이렇게 컴퓨터가 놓아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검색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저기 주소 보이죠?

주소로 들어가서 휴대폰을 이용해

찾을 수 도 있습니다 ㅎ


집에서도 미리 검색을 해서

내가 사고싶은 책이 이 서점에 있는지의

유무를 확인하고 오시면 고생을

덜 하시겠지요 ㅎㅎ


알라딘 중고서점!

책 많이많이 읽고

지식 부자되시기를 바랍니다 ㅎ


(글 밑에 공감♥ , 댓글은 힘이 됩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