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요 며칠 비가 오더니만


비 오고 해 쨍뜬다고 하죠?


역시 해가 강력해져서 돌아왔습니다...


에어컨도 없는데 버티기 힘들어요 ㅠㅠ


오늘 시내에 나갔다가 너무 더워서 들어갔던


배스킨라빈스! 들어갔는데 블라스트 메뉴 중에 새로운 친구가 나왔네요 ㅋㅋ


바로 요 메뉴판에 NEW 보이시나요 ㅋㅋ





바로 후르츠 부분에 멜론 맛입니다!


가격은 4,500/5,200 인데요


저는 작은 사이즈도 양이 많을 줄 알고 시켰는데... 


실제 양은 한 이 정도입니다.





사진찍을려고 테이블에 너무 쌔게 놓아서 내용물이 조금 튀어나왔습니다.ㅋㅋ 


맛은.. 멜론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저는 멜론맛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요 ㅎ


그래도 새로나온 신메뉴 멜론 블라스트 한번 추천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