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날씨가 점점 더워집니다.

비도 자주오고요 ㅠ

더 더워지기 전에 운동좀 많이 해야 되어서 ㅋㅋ

오늘은 부산 강동 풋살장 추천드려요!

크기도 좋고 뛰기도 괜찮고 완전 추천합니다!


주차시설도 딱 되어있어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차시더라고요


인조잔디라서 뛰기에도 매우 좋았어요 ㅎ

그리고 이 풋살장 옆에는 농구장이 있습니다

먼저 온 팀이 풋살을 하고있다면 기다리실때

옆 농구장에서 농구 한판 하시는게 어떠신지요? ㅋㅋ

여기 사진은 저녁 10시에 찍었던 부산 강동 풋살장 전경입니다

쓰레기 버리는 곳도 마련되어 있어서요


 



그리고!

중요한 이곳 풋살장 이용 안내입니다!

저기 쓰레기 버리는 곳 위에 적혀있는데

잘 안보이실 수 있으시니 제가 적어드릴게요


---------------------------


[강동동 풋살장 이용 안내]

풋살장 잔디보호 및 시설물 관리를 위해 이렇게 운영합니다

-풋살화 착용 후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장 내에선 금연입니다.


-경기장 내에 음식물 및 주류 반입을 금합니다.


-공공이용시설은 깨끗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레기는 자체수거를 원칙으로 합니다.


-강서구민 이용을 우선하며 타 지역 주민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 문의 : 010 육오팔구 1891 / 010 사오육일 7970



---------------------------



아마 이곳은 강서구청에서 관리하는 곳 같네여~


저기 전화번호에 전화하시면 예약 가능하신 것 같습니다 ㅎ




여기 옆에 저 천막으로 되어있는 벤치 보이시나요?

좀 더 큰 사진이...



저녁이라 조금 흐리게 찍혔네요 ㅠ 

이곳에서 비도 피하고 간단하게 먹을거 챙겨와서 드실 수 있으세요

이렇게 쉴 수 있는곳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ㅋㅋ 한 20분 간격으로 하늘위에 떠다니는 비행기는

정말 색다른 기분이 들게합니다.

김해공항이 근처에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ㅎ




이 곳은 시설 바로 옆에있는 화장실이에요

이렇게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급한 불(?)을 끌 수 있답니다.




뒤에는 무슨 관공서 건물인 것 같은데..

이렇게 강동동 풋살장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ㅎ


위치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해서 조금 멀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그래도 풋살장의 상태가 너무 좋아서 풋살하기

완전 좋습니다.


위치는 저기 전화번호에 전화하시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부산 풋살장을 찾으시는 분들!

부산 강서구 강동동에 위치한 풋살장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