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오랜만에 엄마랑 같이 외출했다가 할게 없어서 영화보기로 했어요ㅋㅋ

영화 검색하니 독전? 이 일등이길래 독전보면 되겠다 하고 영화관에 갔는데 알고보니 내용이 너무 잔인한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뭘 봐야되나 하고 보고있다가 옆에 계신 아주머니가 아이필프리티 결제하시길래 저도 그냥 그걸로 봐야겠다 하고 계산하고 바로 영화관 들어갔죠 ㅋㅋㅋ


그런데 어머니께서는 영화에 정말 만족하셨어요 ㅋㅋ

자존감을 다루는 영화인데 저도 이걸 보고나서 자존감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게 되었어요.

혹시 가족끼리 볼 영화 찾으신다면 편하게 보실 수 있는 아이 필 프리티로 추천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