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남포동 가성비 미용실 추천!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오늘은 남포동 근처에서 급하게 머리를 깎을 곳을 찾다가 발견한 미용실 리뷰

요즘 근처 미용실 가격이 커트는 대부분 10,000원 이상을 책정 하고 있는데요 저도 남포동 근처 에서 검색을 하고 병 가성비가 괜찮은 미용실 찾아 다니다가 발견한곳!


남포동 미용실 어썸헤어 리뷰입니다!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 많은 미용사분들이 커트를 하기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예전에도 미용사께서 30분 제 머리랑 씨름하더니 결국 들어갈때와 나갈때 똑같은 머리를 하고나왔었던...


그래서 커트를 좀 잘하시는 분이 머리를 잘라주셨으면 하더라고요..

남포동 근처 가격은 대부분 다 만원 이상이니.. 이왕 머리치는거 좀 이쁘게 쳤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그러다가 찾게된 남포동 먹자골목 근처 괜찮은 미용실!




어썸헤어


전화 : 0507-1342-5999

여는 시간 11:00

닫는 시간 21:00

매주 첫째 셋째주 월요일 , 매주 일요일 휴무

사실 먹자골목 근처에서 일하시는 가판대 아주머니께 미용실 여쭤보니까 근처중에 요 우에가 젤 괜찮다고 하셔서 들어간곳입니다 ㅋㅋ

계단을 올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남포동 어썸헤어 미용실 가게가 있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가게 간판






이곳 남포동 미용실 어썸헤어는 요즘 필수인 초고속 와이파이와 물품보관 서비스를 계산대에서 맡아주고 계십니다.

보관하지 않으신 물건은 분실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가게 내부입니다~ 아담한 가게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그런지 크게 지저분 해보이고 너무 좁다는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직원분도 정말 상냥하게 대해주셨구요




남포동 어썸헤어 커트와 펌가격

여성 컷 - 15,000

남성 컷 - 13,000


베이직 펌 - 50,000

셋팅 디지털(열펌) - 70,000

염색 베이지 컬러 - 50,000


(추가요금 어깨아래 10,000 가슴아래 30,000)




솔직히 말해 가게 들어오니까 느꼈는데 가격이 비싸긴 하더라고요... (제 기준..)

하지만 미용사 선생님께서 머리 잘라주셨을때부터 생각이 달라지긴 했습니다.

정말 성심성의껏 잘라주시고 계속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는지 확인해주시고 또 커트 다 끝나서 계산하려고 가는데 미용사 선생님 얼굴 전체가 제 잘려나간 머리카락으로 도배되어있더라고요... 너무 열심히 잘라주신것 같아 제가 다 죄송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여튼 그래도 대 만족이었던 남포동 미용실 추천

어썸헤어 커트 후기였습니다~

쿠폰같은거도 주시던데 5번하면 뭐 뭐 그런거있었는데...

어디 나뒀는지 까먹었네요 ㅋㅋ


열정이 넘쳤던 미용사 선생님과 예쁜 인테리어가 좋았던 어썸헤어 리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