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오랜만에 만난분이랑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아갔던 서면 죠스찜닭!

찜닭세트가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었어요 ㅋㅋ



사진 보십시오 이거 기가막히지 않습니까? ㅋㅋㅋㅋ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다른 신경 못쓰고 그냥 찜닭만 열심히 먹었습니다. 사진을 더 남겼어야 되는데

사이다 하나 맥주 두병 간장찜닭에다가 치즈 토핑 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너무 포스팅을 건성건성 한 것 같은데...

다음엔 제대로 올리겠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죠스찜닭은 죠스떡볶이랑 다르다네요 ㅋㅋ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던 사실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