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이번에 지인이 공짜로 주셔서 GET 한 HBS-510!


안그래도 지금 번들이어폰이 단선될 위기에 놓여있어서


이어폰 하나 새로 할까 했는데


바로 이렇게 생겨버렸네요 ㅋㅋ


한 일주일 정도 써봤는데 


요녀석 완전 물건이더라고요


일단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은 바로


플레이타임이 13시간이나 된다는점!


정말 한 3,4일은 충전안하고 쓴 것 같네요


지금까지 딱 한번 충전했어요.


보통 제품들 시간이 6,7시간인걸 감안하면


이 이어폰은 2배이상의 효율을 보여줘요


충전이 쉽긴 하지만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잖아요 ㅋㅋ


휴대폰도 아니고..


정말 이 면에 있어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또! 음질역시 좋아요!


잡음은 딱히 없고 음질 크게 신경쓰시는 분들 아니면


깔끔하게 잘 나오는 느낌이에요!


다음은 박스를 개봉한 사진입니다!





구성품은 


*USB 충전케이플

*추가 이어캡(작은거)

*사용 설명서

*제품 보증서


이렇게 들어있네요


또 이 제품의 여러가지 특징으로는 


형상기억합금으로 만들어져있어요 저기 저 목부분이


또한 직관적인 버튼 조작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통화품질역시 매우 깨끗해서 전화용도로 사용하시는 사업하시는 분들 강력추천해요!




혹시 블루투스 이어폰 생각중이시면


HBS-510 강력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