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애플이 이번에 새롭게 WWDC 2018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에 선보인것중에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ios 12


            

 


기존의 것과 대부분 비슷하나 특이한 점들을 꼽아보자면


앱 시작의 속도를 40% 향상시키고


키보드 작동속도 50%


카메라 구동도 70% 빠르게 작동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페이스타임 다들 많이 사용하시죠?


페이스타임이 이제 그룹으로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최대 32명이 된다고하니 와... 그렇게 많이 통화할 일은 없는데.. ㅋㅋ 회사에서 많이 쓰이겠네요.


또 AR(증강현실 기능) 그다음 이모티콘 기능인 Memoji 등을 소개했습니다.


그 외에 특이한 점들로는 현재 ios 11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지금 제가 5S 사용중인데 이것도 지원합니다!)에서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하나! 가끔씩 포털사이트 검색순위에 보이는 아이폰 SE 2세대 모델이 출시 될지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