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정말 이제는 돈을 모아야 겠다고 생각하고
돈을 사용하는데에 있어서 절약이 매우 중요함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내가 ​돈을 얼마나 사용했는지​ 확인하는 것이지요.
그래야 계획도 세우고
앞으로 얼마나 더쓰고 얼마나 아껴야하는지를
알아야 하니까요.

주변 지인들이 ​​아이폰용 가계부로 많이 사용하시길래
저도 추천받아서 설치해 보았는데요.

어플의 이름은
​​Weeple Money 위플 가계부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Weeple Money나
위플 가계부를
검색하시면 맨상단(광고 아래)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이콘이 ​돼지저금통 ​모습을 하고 있네요~



​​평점이 무려 4.6점!
​리뷰도 매우 좋아서 많은분들이 사용중인 어플이랍니다~



저도 이렇게 설치를 완료하였는데요~


설치 후 들어가면 ​캘린더 느낌​가계부가 펼쳐집니다

그렇다면 사용자들은 이 어플을 어떻게 사용할까요?

앱스토어에 제시되어 있는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첫 화면입니다
캘린더처럼 ​날짜가 박혀 있고 거기에 내가 ​​그날 사용했던 금액이 적혀있네요~
아래 사진에는
​그래프를 통해서 더욱 자세한 지출 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주간별로 얼마를 사용하였는지 볼 수 있죠?


다음 페이지에선 ​​날짜별로 사용한 상세한 금액이 나옵니다.

내가 이날 무엇을 위해 얼마를 사용하였구나를 한번에 쉽게 알 수 있게 해놓았네요.




마지막으로 ​​원형 그래프를 통해서 ​​전체적으로 지출이 어디에 ​​많이 쏠려있는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캘린더형 가계부 어플
Weeple Money
위플 가계부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도 확실한 돈관리 하셔서
많이 절약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