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저는 2006년산 삼성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데요.


노트북이 정말 너무 느려서 부팅에만 체감 1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ㅋㅋㅋ 급할 때는 속 터져요 진짜


그래서 열심히 검색하고 알아본 결과 가성비 괜찮은 녀석이 바로


WD SSD 250GB BLUE 이 제품입니다!



사진상에는 2가지 제품이 있는데 

저는 그중 WD BLUE 3D 250GB를 샀습니다.


그린은 보급형이고


블루 제품은 좀 더 좋은 제품이라고 알고 있어요!


그 당시 검색을 정말 많이 하고 이 제품을 샀는데 가성비 최고 모델이라고 하더군요


제가 샀을 당시 10만원대 였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조금 내려갔네요.


암튼 노트북에 이 SSD를 끼우니


속 터질 것만 같던 이 노트북의 부팅이


정말 


거짓말 없이


전원 버튼 누르면 5초 만에 켜지는 것 같아요....


(진짜 이 느낌)

지금은 따로 SSD를 데스크톱 컴퓨터에 끼웠는데


2초 만에 켜지는 것 같네요..


그 외에 여러 가지 포토샵이나 영상편집 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 사용에도


정말 무리 없이 잘 돌아가는 걸 볼 수 있어요.


여기에다가 램을 조금 더 확장시키면 정말 가성비 짱짱인 컴퓨터를 만들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