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밖에서 많은 약속을 잡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기에.. 집에서 이것저것 요리를 해볼 시간을 많이 갖게 되는데요~

오늘은 맛남에 광장에서 화제가 되었던 고구마 샐러드 초간단 레시피를 들고 왔습니다.


재료는 아주 간단합니다.

재료 : 삶은 계란2개 , 삶은 고구마2개, 마요네즈 4큰술, 허니머스터드 2큰술, 옥수수2큰술, 건포도2큰술, 꿀한큰술


보시는 것처럼 간단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삶을 계란의 껍질을 제거해주고

삶은 고구마 넣어준다음

열심히 으깨시면 됩니다.


잘 으깼으면 여기에 여러가지를 첨가해 주어야 하는데요.

고구마 샐러드의 맛을 정해줄 아주 중요한 재료들을 첨가해야합니다.


왼쪽 상단에 적어놓은 것처럼

옥수수콘 2스푼 넣어주고

건포도 2스푼 넣고

꿀 1스푼

마요네즈 4스푼

허니머스터드 2스푼

후추 캭캭 넣어주시고

소금도 조금 뿌려줍니다.



그러고 열심히 섞어주면?

완성!!

매우 간단하죠?

식빵이나 바게트와 같이 먹으면 진짜.. 끝장납니다.

저는 식빵보다 바게트 추천드려요.. 진짜 순삭이에요 순삭.

보다 자세한 요리법은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