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오늘은 V50에 당첨 된 기념으로 V50 악세사리를 사러 왔는데요.

이번 유플러스가 진행하는 유플레이어스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v50을 수령받은것 까진 너무 좋았으나, 휴대폰을 듀얼스크린을 사용하지 않을때 단독으로만 들고다닐려면 케이스가 필요하겠더라고요.. 아무리 보험에 가입되어있다 하더라도 3만원은 줘야하니...


그래서 찾아본! v50 케이스들을 리뷰해보려고합니다.

v50thinq 케이스 추천 포스팅입니다!


먼저 찾아보았던 것은 다이어리 형식의 제품이었습니다!

제가갔던 매장에선 색상이 3개로 V50케이스가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이렇게 곤색 분홍색, 검정색으로 다이어리 케이스가 구비되어있었습니다. 하나도 없을줄 알았는데 다행히 사장님이 빨리 준비해놓으셨나봐요?

다이어리 케이스는 이렇게 안에 카드3개정도 현금도 같이 수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듀얼스크린의 사용으로 이미 이 수첩같은 케이스를 느껴보았기에,,, 다른걸 사기로했어요.

두번째로 살펴보았던 제품은 범퍼케이스였습니다.

의외로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블루,골드,그레이,블랙 이렇게 네가지 색상이있었는데 보호는 잘 되겠더라고요,

 이처럼 카드도 하나 수납이 가능한 용도로 만들어졌길래 괜찮았습니다. 범퍼케이스 사시는분들 이거 괜찮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심플하고 예쁜게 좋아서 캐릭터젤리로 선택하려고 합니다.

종류가 다양한데.. V50나온지3일정도된거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빨리 많이 찍어내는지...


그냥 가장 무난해보이는 아디다스 케이스를 선택하려고요.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아디다스케이스가 맘에들었지만
V50이 블랙색상이라 맞춰보니 블랙케이스가 보기 좋더라고요.

아래는 착샷입니다

나쁘지 않은것같네요!
이제 1년동안 V50과 함께 생산적인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위해 힘내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