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요즘 거의 뭐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면

필수적으로 같이 들고다니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보조배터리!


저는 총 2개의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데요

하나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v2 이고

하나는 국산제 코끼리 보조배터리 입니다.


일단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거의 주로 사용 하는데요.

중국산 말고 국산 보조배터리를 원한다!

이러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국산 보조배터리로는 매우 유명한



" 코끼리의 보조배터리10000mAh "


 제품을 가져와봤습니다.





먼저 이 코끼리 보조배터리 10000mAh 제품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면

인터파크에서 검색했을때 가격은 

구성 코끼리 보조배터리 10000mAh + 5핀+C젠더 포함[화이트}

버전 구입해서

13,290원이 나왔네요.

여러 지하상가 매장에서 2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79위안이었나 69위안이었나...

여튼 11,000~15,000원 정도 했었던 것 같은데




한번 까(?)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코끼리(KOKIRI) 사의 보조배터리 제품들입니다.


에코 팩 보조배터리 4000mAh

에코 팩 보조배터리 5000mAh

골드 팩 보조배터리 10000mAh


제품입니다!

오늘 리뷰를 할 제품은 바로

맨 오른쪽에 있는 코끼리 10000mAh 보조배터리죠!



먼저 한번 까볼까요?

박스 외관은 이쁘게 되어 있고

윗면은 투명으로 되어 있어 안에 제품들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 버전이다 보니 매우 깔끔한데요?



제 동생은 5000mAh짜리 두개를 들고다니는데

 이 참에 10000mah용량 들고다녀라고 해야겠습니다.





박스를 열기 위해서 박스의 찍은 윗부분입니다.

PULL이라고 되어있는 하얀색 종이가 튀어나온 부분이 있습니다.

저 부분을 열면 매우 편하게 박스가 열립니다.

제품 포장 박스를 만들때 신경을 쓴 코끼리사의 보조배터리입니다.



제품 박스를 열기 전에 뒷부분을 한번 볼까요

뭐 우리 보통 물건살때 박스 뒷부분 잘 안보자나요? ㅋㅋㅋ


보조배터리에 달려있는 여러가지 기능성능은 이러합니다

라고 말해주는 것 같네요

빨리 제품을 봐야하니 넘어갑시다



제품 박스에서 제품이 들어있는 플라스틱을 꺼냈습니다.

음... 새하얗군요.

외관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고

뭔가 테두리는 박음질? 한 것처럼 되어 있는데

저는 약간 가죽느낌나는 플라스틱 처럼 보이네요



코끼리 보조배터리 10000mAh 의 크기는

1000원 지폐 신권과 비교를 해봤는데

거의 비슷하거나 만원권에 가까운 크기를 보여줍니다.

용량이 크니 크기크네요.



한번 들고 찍어봤습니다.

빛이 너무 세서 그런지 외관이 잘 보이진 않네요

아래쪽에 코끼리 회사 로고가 박혀있고

위에 3개의 점이 4줄

12개구멍이 나 있습니다

이 구멍에는 LED가 박혀있어

보조배터리베터리 잔량이 얼마가 남았는지를

LED점멸하면서 나타내 줍니다.



아랫면입니다.

모델명 정격 입출력 제조국 수입원 등이 표시되어 있네요

디자인한국에서 했고

제조중국에서 했네요.


KC인증마크도 제대로 달려 있습니다.



보조배터리윗면을 볼까요?

USB-A 단자가 하나

그리고 바로 연결할 수 있는 고정되어 있는 안드로이드 케이블이 하나

요즘 나오는 신형 휴대폰들의 C타입 젠더가 하나

이렇게 구성되어 있군요.




이건 안드로이드용 케이블에 USB-C 젠더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충전이 매우 잘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늘 간단하게 국산제 보조배터리 코끼리

골드 팩 보조배터리를 살펴 보았는데요.

마감도 괜찮고 충전성능도 좋은

코끼리 10000mAh 보조배터리

강력 추천합니다.


다음엔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10000mAh 3개월 사용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