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요즘 미용실 커트 가격이 정말 경악할 정도로 올랐습니다.

한국의 물가가 나날이 치솟고 있는데요...

커트가 만 원인 곳이 싸다고 느껴질 정도로

미용실의 커트 비용이 정말 비싸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머리가 빨리 자라 미용실의 가는 빈도가 너무 잦아서 좀 어떻게 할 수 없을까 생각하다가

찾게 된 이발기! 미용가위는 이전에 사용하던 게 있어서 같이 사용할 이발기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또 아무거나 구매할 수 없으니 여러가지를 비교해보아야겠죠?

 

바리깡추천으로 손색없는 제품! 강아지바리깡도 요즘 많이 찾고 바리깡가격비교도 많이 하시니까 저도 좀 오래 찾아보았는데요. 

 

그러다가 발견한 가성비 최강 이발기 제품!

가성비 갑 이발기 HEAD-590D

여러 사이트에 리뷰도 비교해보니 많은 분들이 힘도 좋고 괜찮다고 추천하더라고요

 

쿠팡의 로켓배송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포인트가 5천 원 정도 있어서 바로 이번 이발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은.. 그냥 18,000원이었는데 할인받고하니까 만이천원 정도 되더라고요.

주문하자마자 도착한 쿠팡의 이발기!

친절하시게도 제가 집에 있지 않아서 이렇게 배수관이 있는 곳에 이발기를 넣어주셨네요!

늘 수고하시는 쿠팡 맨 감사드립니다!

로켓 배송 제품이니만큼 포장도 쿠팡으로 잘 쌓여 있네요.

쿠팡의 로켓배송 시스템 정말 너무 맘에 듭니다.

그럼 이제 개봉해 볼게요~!


박스는 이쁘게 만들어져 있네요.

뭔가... 물에 닿아도 아무 문제없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은 건지.. 저런 사진으로 박스를 만들어놨네요.

뒷면을 보면 바리깡추천제품 HEAD-590D장점이 뭔지 알려주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냥 뭐 전원 켜고 머리 밀면 되는 거겠죠.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패키징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최고 이발기 HEAD-590D의 패키징 구성입니다.

일단 을 하나 주고요 전원 충전기, 설명서 그다음 청소용 붓?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저... 이름 모를 물건들이 들어있습니다.

 

이번에 산 바리깡 HEAD-590D로 매번 가게 되던 미용실 값을 줄이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한두 번 정도 사용해보았는데

사용방법도 금방 터득되고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고요~

일단 절삭력이라고 하죠? 잘리는 힘이 정말 대박! 완전 잘 깎여요.

빗살캡이라고 하는 두 단계의 플라스틱 제품.

두 단계로 사용이 가능해서 균일한 길이로 잘 깎을 수 있었습니다.

뒷머리가 많이 지저분하다 보니 동생 시켜서 좀 정리 좀 해달라 했는데 시원하게 잘 밀어주더라고요 ㅋㅋ

여러분들도 가성비 짱짱인 바리깡 HEAD-590D!

견고하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벼운 바리깡으로 머리 시원하게 깎으시길 바라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