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LG유플레이어스로 당첨된지도 벌써 10일이 넘었네요.
V50을 사용한지 10일.. 듀얼 디스플레이와 함께 사용하는 V50 THINQ는 큰 만족감을 준답니다.
빨리 V50을 가지고 예쁜 영상들 많이 찍고싶네요 ㅎ

아.. 그리고 V50을 수령받고 얼마 되지않아 폰을 한번 방에서 떨어뜨린 일이 있었는데요. 그냥 떨어뜨렸는데 바닥에 쓸렸는지 상처가 정말 많이 생겼더라고요.. 휴대폰 유리가 왜이렇게 약한건지;;
그래서 바로 부랴부라 케이스랑 액정 보호 필름을 알아보았습니다!

V50의 경우 케이스는 V40과 호환되지 않지만 화면크기가 같다보니 액정필름은 전작 V40과 호환이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이 V40필름을 붙이시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문제되는 부분이 하나 있죠. 전작과 달리 V50 은 듀얼 디스플레이가 제공되기 때문에 이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시는 분은 알맞은 액정필름을 붙이셔야 문제없이 잘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 같이 한번 V50액정필름 강화유리필름 풀커버강화유리필름 알아보아요!


먼저 이건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입니다! 요즘 삼성도 그렇고 엘지도 그렇고 휴대폰 양 끝을 라운드 처리를 해놓아서 풀커버 필름을 사용해야지 전체가 다 덮인다고 말하며 가격 올려서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뒷면에 보니 음.. 간단하게 부착방법 나와있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V40(V50)풀커버 필름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닦는 솜이랑 먼지제거 테이프가 있네요


풀커버 강화유리는 이렇게 테두리에 검은색 칠이 되어져있습니다. 아마 접착제 부분을 가리는거라 그런가봐요.


V50에 한번 올려봤습니다.
딱 맞긴 맞네요. V40이랑 정말 호환되나 봅니다.


두께는 약 이 정도 되네요?


그 다음 이건 그냥 V50 강화유리 필름!
풀커버 필름과는 다르게 라운드 된 부분은 덮이지 않습니다.


보이시는것처럼 완전 투명한 유리필름이에요


V50에 놓아보니 이렇게 양 사이드가 좀 다 안붙어지고 많이 남는걸 볼 수 있죠?


한 요정도 남네요.


자!이제 V50과 듀얼스크린을 연결해서 이게 필름이 잘 호환되는지 보겠습니다.


먼저 풀커버 강화유리필름&강화유리필름을 붙이면 이렇게 공간

이 남는걸 볼수있죠
옆면을 보시면 한 0.5cm정도 뜨는 것 같습니다.ㅠㅠ 풀커버는 그냥 사용하기 힘들듯하네요...


그래서 주문한 티몬의 V50 타이탄 고선명 강화 보호필름!!


티몬에서 2500원에 1플1 강화보호필름을 판매하길래 바로 질럿습니다!
안그래도 듀얼모니터를 사용해야 하기에 두꺼운 유리필름은 힘들겠더라고요 ㅠㅠ


그렇게 해서 어제 저녁에 도착한 강화필름!


아니 근데 5매나 보내주시더라고요?? 왜지? 하고 뜯어봤습니다.


오오 타이탄의 강화보호필름. 비닐 안에 V50의 강화보호필름이 들어있습니다. 근데 뭔가 모르게 폭이 좁아보이는 느낌?


5매나 보내주시다니.. 원플원이 이런뜻인가? ㅋㅋㅋ

 여튼 많이 보내주셔서 잘 댓다 하고 바로 붙여보았어요.


크기를 댜 보니 음.. 양 옆으로 2미리 정도 남는것같더라고요... 풀커버 필름을 구매하려했으나 실패... 5개나 있으니 그냥 안쓰기도 뭐하고 붙여보았습니다.


역시.. 똥손이 기포를 바로 만들었어요. 붙이기 좀 힘들더라고요..

이래서 다섯개 줬나 싶더라고요 진짜 ㅋㅋ

제거하기 쉽지 않은 먼지와 기포...

10분정도 싸웠던 것 같습니다.

V50 thinQ 타이탄 강화보호필름을 붙이고 난 저의 V50!

일단.. 요렇게 써야겠어요..

듀얼 디스플레이, 듀얼모니터를 사용했을 시에

옆면도 아주 문제없이 잘 닫히는 모습이네요!

 

일단 풀커버필름이 나올때까지 좀 기다려보고..

괜찮으시다면 여러분도 이거 사용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V50 thinQ 타이탄의 강화보호필름이었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