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친구랑 둘이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그 다음날 바로 휴가 내고 출발을 했죠

ㅋㅋㅋ 너무 갑자기...


친구랑 저랑 다리가 않좋아 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였기에

목표는 여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그냥 다른데 가지말고

먹고 쉬기만 하기로 ㅋㅋㅋ

가던중 만난 휴게소..

아 휴게소 어디였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성산휴게소였나? ㅠㅠ


그곳에서 잠시 배를 채워줄 친구를 찾았습니다.


나중에 저를 기다리는 맛있는 친구들이 있었기에

간단히 배만 채우는 용도로? ㅋㅋ


휴게소 음식 다들 좋아하시잖아요 ㅋㅋ


전 휴게소에 죠스떡볶이를 발견하고

휴게소 떡볶이보다 죠스떡볶이가 더 끌려서


죠스떡볶이를 사먹기로 했습니다.



떡볶이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4000원 이었나 했는데

만두도 같이 올려서 주시더라고요 ㅎㅎ



친구는 콜라 저는 사이다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



모듬튀김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김말이, 고구마 등

튀김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죠스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중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매우 바삭바삭한 식감의 튀김!


이제 여수여행 제대로 가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