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오늘은 아는분과 함께 부경대에 일이있어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일을 마치고 근처 좋은 카페를
소개시켜 주신다고 하서서
따라온 부경대에 위치한 매우 유명한 카페!



바로
​​​커피스미스 부경대점​입니다

위치는
부산 남구 용소로7번길 22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진도 첨부할께요!

​외관을 처음보고 저는
​​정말 놀랬습니다
​4층짜리 건물 전체가
커피집이라는게 매우 신기했어요

사진 첨부합니다



이 건물 전체가 바로 부경대에 위치한 스미스카페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하고 고급지게되어있고요

또 좌석이 많고 사람은 비교적 적다보니

조용한 환경에서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스미스커피 부경대점 내부 모습입니다!


와이파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캡쳐해 두었어요!

카운터 포스기 앞에 전시되어 있답니다



커피를 수령하시면
이곳에서 휴지와 빨때, 컵홀더 등을 챙기시면 되세요!

종이컵과 물도 비치되어 있답니다.


저는 이렇게 두개의 음료를 주문했어요!

하나는 스노우망고쉐이크
또 하나는 스노우초코쉐이크



맛도 매우 좋았어요!
쉐이크 위에는 마치 눈이 내린것처럼 소복하게 얼음을 갈은 조각들이 쌓여져 있습니다.
매우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부경대에 위치한
유명한 커피집

커피스미스 부경대카페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