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해가 질때쯤 친한 형과 함께 덕천동을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갈곳을 찾다가 들어간 덕천동 편의점 포차!


갔는데 손님이 한명도 없고 우리가 처음이라 정말 놀랐네요 ㅋㅋ


이른시간이라 그랬는데 우리가 들어가고 나니 사람들이 엄청들어와서


거의 만석에 이르렀죠..



여기가 덕천동에 있는 편의점 포차에요!


위치는 덕천초등학교 근처인데 글 맨 밑에 위치 달아놓을게요.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매우 널찍널찍하죠.




여기는 이제 들어가면 우측으로 있는 간식거리들과


라면!


편의점음식들을 사서 내가 직접 해먹는다는 그런 재미가 있죠 ㅋㅋ


또 다른 곳과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대학생분들 강추!



안에 세팅된 테이블이고요



여긴 이제 냉장식품들과 각종 주류들..


가격이 매우 저렴하죠?


처음처럼은 행사중이라 1700원에...




이제 라면같은거나 냉장식품들 조리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사장님이 다 해주시고 서빙도 해주셔서 정말 편했어요



이렇게 여기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합니다.



벽에 여러가지 제조법 같은 거도 있으니 따라해보셔도 재밌겠네요 ㅋ


오랜만에 이런곳에 가니 이야기도 많이하고 좋았네요.


덕천동 편의점 포차! 사장님도 좋으시고 강추합니다.


단! 미성년자 분들은 안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