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오랜만에 엄마랑 같이 남포동에 가서 먹을거 고민하다가

들어간 홍익 돈가스

들어가서 그 돈가스의 양에 매우 놀라게 된다....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홍익 돈가스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이렇게나마 ㅠㅠ

남포동 맛집 홍익돈가스는 젤 네일 하는 곳 옆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일단 들어가시면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입구에는 이렇게 대기 명단이 있죠

지금 저희가 조금 일찍 들어와서 그런지 아직 줄이 시작되지는 않았어요!

늦게가면 이 대기명단에

이름 적으셔야 할 수도 있으십니다 ㅋㅋ



자! 이제 자리에 앉으시고 메뉴판을 받으시면 돼요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




길~쭉 하죠?

메뉴판을 펼치면




바로바로 오늘의 메인 메뉴! 

왕 돈가스 나오십니다!

이 메뉴 말고도 파스타나 볶음밥 우동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까

가셔서 이점 참고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돈가스 하나랑 새우볶음밥 시켰어요

아! 생선까스도 있는데 못시켰어요 ㅠㅠ

다음에 가면 생선까스 꼭 먹어봐야겠어요.



왕 돈까스 나왔습니다!

크기가 어마어마 해요

이거 하나시키고 2명이서 먹어도 힘들었어요 ㅋㅋ

두 분이서 이거 하나 시켜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커플, 부부, 형제자매 다 추천해요 ㅎ



그 다음 새우 볶음밥!

사진에는 양이 좀 적어 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 시켜서 보시면 양이 훨씬 더 많아요

새우 2갠가 남겼었다는...

물론 나중에 아버지가 드셨지만 ㅋ

그리고 우동국물도 같이 주는데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막히지도 않고

딱 좋더라고요 ㅎ






이거는 제 테이블 옆 벽면에 붙어있던

남포동 맛집 홍익 돈가스의 이야기!


100%수제 돈가스라는점! 와.. 저도 글쓰면서 알았네요 ㅋㅋ

(사진만 그냥 찍었음) ㅋㅋ


요리시간이 다소 길어져도 

우리가 주문하고 나서 조리가 시작되기때문에

더욱 더 많은 정성이 들어가는 요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맛도 있는 것 같아요.


남포동 놀러가시는!

부산 놀러가시는 분들!


부산 맛집! 남포동 맛집! 홍익 돈가스 강력 추천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