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아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ㅋㅋ
너무 게을러서..

각설하고,

현재 유학중에 사용하고있는 갤럭시 핏!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이것. 갤럭시 핏 1세대 인데요.

처음에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이 중국제 샤오미 폰이라 어플설치가 불가하여 연동이 안되더라고요...

하지만 어제 플레이스토어 들어가서 보니

다른 어떤 매체에서 비 삼성폰도 사용가능하게 어플을 만들어 주었다는겁니다!!! ^^

바로 설치후 실행해서 연결시켯죠..

이전에는 그냥 시계밖에 볼수 없었던 물건이었는데

이제 전화랑 알림이 뜨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



사용할때 가볍고 편리해서 그냥 간단하게 운동이랑 시간보려고 즐기는 분들은

가격이 조금 저렴한 갤럭시 핏을 추천해 드리고싶네요.

어플은 다음 포스팅에서 글 남겨보도록 할게요^^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