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오랜만에 보쌈이 너무나 땡겨서

집으로 가는길에 포장을 해왔는데요.

덕천동에 위치한 더도이 참족 덕천점에서 사왔습니다!

 

 

 

 

더도이 참족 덕천점

포장용지에는

30년 전통 더도이라고 하는데..

어디서 시작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부산 덕천동 더도이 참족 바로 옆에는 아주 유명한

돼지국밥 맛집 더도이 종가집 돼지국밥이 위치해 있답니다.

뭐가 가득 들어있는것 같네요.

덕천 더도이참족의 족발세트 한번 구경해보겠습니다 ㅎ

 

부산 덕천동 맛집 더도이 참족에서의 족발세트입니다!

불족발과 일반족발 두개를 반반해서 사왔는데요~

가격은 총35,000으로 4인가족이 충분히 먹을만큼의 양이었습니다

저는 중자로 시켰는데요!

원래는 보쌈 족발 반반을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잘못 알아들으시고 

족발세트로 주신것같네요 ㅠㅠ

요거는

쌈장, 마늘, 고추, 새우젓, 그리고 무말랭이까지!

보쌈 족발 세트에 빠질 수 없는 친구들이죠?

 

 

더도이 참족 족발세트샐러드!

왼쪽 양배추? 채썰어진 거에는 특제소스를 뿌려주고!

오른쪽 샐러드에는 샐러드 소스를 부어줍니다!

특제소스 국물맛이 아주 깔끔하고 좋아서 불족발먹으면서 계속 마셨습니다.

족발이 매우 따뜻해서 그런지 포장재에 물이 많이 맺혔네요.

저는 불족발과 일반 족발세트로 주문이 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보쌈 먹어보겠어요 ㅠㅠ

어때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예전에 점심특선으로 자주 족발보쌈 세트를 시켜먹었는데

이렇게 포장해서 오는것도 매우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배도 매우 불렀고

특히나 저 불족발이 매울 것 같았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딱 괜찮은 양념족발?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같이 왔던 파인애플!

맛있게 더도이 참족의 족발세트를 즐기신 뒤

파인애플로 싹 입가심 하시면 된답니다 ㅎ

 

저녁으로서 매우 만족스러웠던

더도이 참족 족발, 양념족발 세트!

근처 사시는 분들도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덕천 에슐리]부산 덕천 맛집! 덕천동 뉴코아에 위치한 에슐리W 가성비 갑 고급 뷔페식당! 맛과 가격은?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ㅎ 오늘은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뉴코아 아울렛에 위치한 에슐리 식당에 다녀와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 부산 에슐리 덕천점 " 친구에게 너무나도 좋은 일이 있어서 축하해주려고 함께..

kscandy.tistory.com

 

 

부산 맛집! 만덕동 최고 가성비 맛집! 바다나라 회덮밥 진짜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요!

점심먹을때가 되어서 어디에 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는 형이 정말 기가막힌 곳이 있다고 데려간 곳이 있어요 ㅋㅋ 바로 만덕동에 위치한 바다나라! 딱 해산물 집인거 느낌오지 않으십니까 ㅋ 위치 밑에다가 찍..

kscandy.tistory.com

 

 

부산 덕천동 맛집! 덕천 죠스찜닭! 오징어튀김 토핑추가 기가막히네요!

아는형이랑 여권발급한다고 구청에 갔다가 여권을 분실한 경우에는 뭐 어쩌구 저쩌구 설명이 길어져서 그냥 분실한 여권 집에있다길래 찾으러 돌아오는 길에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밥집 찾아 돌아다녔네요 ㅋㅋ..

kscandy.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