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갑자기 끊게된 대마도 여행표

부산>대마도로 가는 배 여행은

부산항을 통해서 출발하게 됩니다.


그럼!

대마도같은 해외로 여행을 갈때 가장중요한것이

현지 유심 OR 데이터 이용가능한 포켓 와이파이죠!


오늘 제가 포스팅 하고자 하는건

포켓 와이파이인데요!

가격도 더 싸고

유심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서

(유심은 보통 1,2,3일 내지로 끊게되면

LTE 200메가 그 이후론 

속도 저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부산항에서 어떻게 이 포켓와이파이를 구매하고

수령할 수 있는지 살펴볼게요!



먼저 제가 이용했던 온라인 쇼핑몰 어플은 티몬입니다!

위메프,11번가,티몬,옥션,쿠팡

제가 가지고있는 어플들을 모두 확인해본 결과


대부분 2300~2500원(1일치 기준,게다가 3일이상 사야함)이었는데


티몬에서는 9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하지만 2일 이상 구매를 해야해서

당일치기로 가야했던 저는 어쩔 수 없이 눈물을 머금고

2일로(3800원) 구매를 했습니다.



이게 어쨋든 더 좋은 이유가

다른 2500원 제품3일 이상을 구매해야해서

이 제품이 훨씬 더 좋았었던 것 같아요.


가끔 100원딜이 뜨니까 자세히 살펴봐야한답니다.



구매 방법을 살펴보면요!


1. 먼저 날짜를 지정합니다!


2. 원하는 날짜수데이터옵션을 지정합니다!


3. 수령받을 장소를 지정합니다!


저는 부산항 3,800원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상품 옵션은

일단 일본에 가시는 분들을 위한 포켓 와이파이인점을 알아주셔야 하고요

(일본 이외의 지역은 다른곳을 이용하세요!)


그 다음 보조배터리를 수령하시는 곳에서 무료로 빌려준답니다!



그 다음 제일 중요한 대마도 포켓와이파이수령하는 위치입니다.


[대마도 당일치기 #03](물품보관소 수령장소 사진위치 클릭시 이동)




그 후에 이렇게 결제가 완료되면 티켓번호와 예약 상태를 카톡으로 알려준답니다!


이제 더 많은 준비를 해서 즐거운 여행 다녀올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ㅎㅎ


대마도 갈때 배멀미가 심하다던데... 갔다와서 후기 남기겠습니다.


제가 타는 배는 오로라호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