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보통 부산항에서 포켓 와이파이를 빌린다면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가끔 티몬이나 인터넷 온라인쇼핑몰에 대마도 일본 포켓 와이파이를 1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만.... 요즘은 2500원 짜리밖에 없더라고요...


그리고 부산항에서 빌릴때는 당일치기하더라도 ​​3일이상 구매를 신청해야지만 하는데요... 즉 7500원을 써야지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ㅠ


100원딜에 실패하거나

7500원 구매에 실패했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제가 바로 이 경우였는데요


부산항을 발을 동동 구르면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두 곳대마도 ​​포켓와이파이 대여소! 

여기 이곳은 ​​​부산항 국제여객 터미널의 

2층 입국장입니다!

​2층에서 이 곳 3사 통신사의 창구를 찾아주시면 되는데요

2층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으니 잘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찾으셨다면 바로 ​LG U+의 창구(가운데)로 가셔서 포켓 와이파이를 빌리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대여를 해주는데 가끔 물량이 떨어져서 어떤날은 대여가 불가능 하다고 하네요 ㅠ

물량이 있다면 하루 4500원이니 7500원보다 가격이 저렴해 당일치기하시는분들은 이것도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겠죠.




만약 여기에서 물량이떨어졌다!

제 경우가 바로 이러하였는데요 ㅠ

유플러스에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던 곳은 바로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의  물건보관소!

저기 보이는 모퉁이에 있는 어묵집쪽으로 들어가면

맨 끝에 ​​​물품보관소가 하나 보이실거에요



여기 보이시나요?

​물품보관소에서는 여러 업체들의 온라인예약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대여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없이도 대여가 가능한점이

보관소에 많은 포켓와이파이도시락 물량이 있었기때문에

즉석에서는

 ​​​6,000원(현금가)

7,000원(카드)

으로 결제하여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7500원인 온라인사이트보단 저렴하죠?



이건 제가 빌린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이랍니다!

대마도 가서 구글맵을 미리 받아놓고 갈지말지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다행히도 잘 구해서 좀 더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딱히 쓸일이없었어요 ㅠㅠ 카톡만하고)

혹시나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여행일정이 짧거나

딱히 데이터가 많이 필요없으시다, 계획이 완벽하게 되어있다. 하시는 분들은

당일치기로서는 딱히 필요가 없을 것 같더라고요.


히타카츠항에서 안내소가 있기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문제들은 해결이 가능했습니다.

카톡만 하려고 6천원을 낸 제가 한심했어요 ㅠㅠ

구글맵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좀 필요하시기도 하겠지만

저는 그냥 대마도 가기전 부산에서 미리 구글맵데이터를 휴대폰에다가 표시해놓고

GPS만 잡아서 쓰는게 나을려나... 하는 생각도 했었습니다.


일단 제가 빌린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의 구성품은 간단하게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220볼트 한국전용 충전기

110볼트 변환기

충전선

아담한사이즈의 파우치

정도가 있네요.

충전기도 주시고... 급할때 매우 유용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후쿠오카로 가시는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부산항에서 출발하시는분들은 거의 대부분이 목적지가 대마도나 후쿠오카인 것 같더라고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대마도의 바람도 무척이나 세고 따갑더라고요 ㅠ

다들 계획 잘 하셔서 즐거운 대마도여행

다녀오시기를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