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대마도 당일치기를!
갑자기 결정했습니다.
휴대폰을 보고 있는데 갑자기 연락이 오더라고요.
위메프특가! 1212데이 대마도 특가!
일단 바로 들어가서 행사하는 제품의 표를 찾았으나.
품절이 된건지 그냥 내가 속은건지
이미 품절이라고 떠있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 맘이지만 그래도 괜찮은 가격인
15900원짜리 당일치기 특가를 사기로 했습니다!



요건 위매프 할인 광고인데요
11212원에 사신사람 과연 있으실까요?
올품절이던데
저 가는날 같이 배타시는 분들에게
물어봐야겠어요
이게 ​상술인지
정말 진짜인지...


저같은 사람은
바로 아쉬운대로 ​​두번째 특가라도 고르자! 하고
사버린답니다..
장사하는 사람들은 보통머리가 아니군요.

여튼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행사중인 ​​15900원 당일치기 배표를 구매했습니다.

현재 제가 구매한 날짜는
9:30에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하여
​15:30에 대마도 히타카츠항에서 돌아오는
당일치기라고 말하기도 애매한 여정입니다


여기 보시면 다른 상품들도 많은데요
​​전동 자전거와 배표를 함께 예약 할 수도 있고
호텔도 함께 추가 가능합니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 대로 되어 있으니까
한번 휴식차 갔다 오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네 저는 이렇게 ​​대마도 배편을 질러버렸습니다
구매 하시게 되면 카카오톡으로 여행사에서 연락이 옵니다
정말 제가 맞는지 ​​본인 확인을 하고
​​여권 사본을 보내 달라고 요청 한답니다


다음 편에는 ​​와이파이 도시락을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살펴 볼게요

대마도 당일치기 2! 포켓와이파이 구매와 수령방법

(클릭시 이동합니다.)

http://kscandy.tistory.com/11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