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지인이 동아대 병원에 잠시 입원해 있어서

들렀던 동아대 병원.

병문안 후 근처 맛집 물어보니 다들 이구동성으로

추천해 주셨던 식당

바로 동아대병원 입구 앞에 있는

부전식당입니다.

(위치는 아래에 찍어놓겠습니다)

부산 서구 서대신동3가 61-22 | 부전식당


가는 방법은 동아대 병원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동아대 병원 에서 바라보고 있는 정문입니다

저 맞은편 왼쪽에 부전식당 간판 보이시나요?

바로 저곳입니다



부전약국은 저 약국 들어가시기 직전 왼편으로 꺽으시면

계단이 나옵니다



'


부전식당 간판이 반겨주네요

부전식당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에서

주 메뉴들이 붙여져 있네요.

삼계탕

돌솥비빔밥

추어탕 등이

이집이 자랑하는 간판메뉴랍니다.


입구로 들어가시면 드디어 부전식당이!

저는 시간을 좀 이르게 가서 손님이 없더라고요

아주머니 두분이 반겨주셨어요. ㅎㅎ






나중에 먹고있으니 손님들이 완전 몰려와서

일찍 가셔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



메뉴가 보이네요

삼계탕 11,000

전복삼계탕 14,000

돌솥치즈알밥 7,000

돌솥비빔밥 7,000

추어탕 7,000



맛있는 시원한 보리차?물도 여기에 주세요

물따르는 느낌이 좋습니다 ㅎㅎ



소반찬 들이에요 ㅎ

소반찬이 정말 풍족합니다

추어탕 한그릇 시켰는데 푸짐하게 한 상이 차려지네요



재료들입니다 ㅎ

들깨가루도 보이네요



드디어 나온 추어탕입니다.!

부산 맛집

부산 동아대 병원 근처에 위치한맛집

부전식당

매우 추천드려요

맛이 정말로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주머니분들도 정말로 친절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