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던 질문이 있어요~


상해 디즈니랜드 셀카봉 반입 불가??




어..


제가 셀카봉 2개를 가지고 가방검사를 받았었습니다


그때 아무 이상없이 통과가 되었어요 ㅎㅎ


하지만 디카용 셀카봉은 부피가 조금 커서 제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이 셀카봉은 퍼레이드때 사람들이 다 모여 앉아있는데


막 길게 늘려서 찍고 하면 직원들의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받았거든요;;


이점 유의하시면서!!


즐거운 상해 여행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