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간략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랜드 입구 들어가기 전에 가방 검사를 합니다.


거기서 먹을 거! 중요한데요




먼저 음식을 싸서 가져가도 되는가! 


저는... 미리 사서 가져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밀봉안된 음식 반입 금지)


디즈니랜드 지하철에 family mart 편의점이 있어요. 


거기서 산 빵이나 밀봉된 식품들 음료수 같은것들은 통과가 가능합니다.


저는 비닐 랩에다가 빵 넣어서 들고 왔는데 유통기한을 알 수 없으니 반입금지라고 하네요..


요원들이 살펴보는 건 기간을 정확하게 알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었습니다.


한마디로 직접 싸가는 음식 반입 안됩니다.


밀.봉 처리 되어있어야합니다.




근데 몰래몰래 들고 들어가시는 분들 있으시던데... 


그분들은 뭔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안에 먹을것 정말 비쌉니다.


가장싼 햄버거 세트가 10000원 했었던거 같네요.


저는 그래서 편의점에서 빵4개정도 음료수4병 과자몇개 들고 갔었던 것 같네요.


이점 유의하시면서 좋은 디즈니랜드 여행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