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11번가에 얼마전에 명절 특가로 인당9,900원이었나 특가가 나왔었죠~

2인이 먹을 시 1명은 9900원으로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을 이용할 수 있는 특가였었습니다.

1인당 2장 구매 제한이 걸려 있었기에 4명이 먹었을 때 2장이 사용 가능했죠.

그래서 어제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4명이서 다녀왔어요

명륜진사갈비전국적으로 많은 체인점을 두고 있더라고요.

13500원이었나? 13900원으로 갈비와 목전지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점!

저는 부산명륜진사갈비중 주차공간이 넉넉했던 부산 덕천점을 찾아갔었습니다.

저녁시간이 한참 지났었는데도 사람들이 정말로.. 많이 있더라고요.

여기는 명륜 진사갈비 덕천점입니다.

뭐 적혀있는 글에 따르면

명륜당 진사식당은 과거 성균간 유생들의 식당이자 고기집이였다고 하는데요. 크게 안 중요합니다.

지금의 명륜동 일대의 반촌내에 있었던 성균관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명륜 진사갈비는 갈비의 맛을 위해서 뭘 포기하지 않았다고 했었던 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

여튼

건강한 단맛과 짠맛의 황금비율로 고기의 양념을 재우고 있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기에 좋은 맛을 내며

화학보존제와 식용본드 등 그리고 제일 중요한 남은 음식을 재사용 하지 않는데에 있어서

매우 양심적인 식당이라고 3무 정책을 펼치고 있는 식당입니다.

이런건 너무 좋네요.

 

요건 엘레베이터 앞의 문구...

다시말하지만 명륜진사갈비 부산 북구에 위치한 덕천점입니다.

엘레베이터 문이 열자마자 찍었던 샷입니다.

알바생분들은 아니고 손님들이 직접 셀프바에서 각종 채소와 양념장, 등을 가져가고 있는 것 같네요.

제대로된 밥타임이 아니었는데도... 주말도 아니고 평일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나 봅니다.

여기는 뭐 기다리는 사람들이 적어놓은 것 같네요?

다행히도 저희가 도착하는 순간 테이블 자리가 나서 바로 착석하였습니다.

매장내에 유일하게 남아있던 테이블 3개...

창가자리가 아니고 칸막이로 나뉘어져있던 자리가 아니었어서 고등학생팀이랑 다른팀이랑 같이 착석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신덕중졸업한 고등학생들;; 옆에서 디게 불평하더라고요 이렇게먹으니 양쪽사람들이랑 일행같다고;;

여튼 이렇게 자리에 앉으면 바로 사장님이 불판 세팅을 해주십니다.

불에 잘 달궈진 친구를 내려주고 철판을 올려주는데요. 

불 한... 1시간 반정도는 갔던거 같아요 막판에 힘이 죽어가지고 그렇게 잘 굽지는 못했는데.

구우면서 계속 불이 올라오더라고요.. 제가 잘 못구워서 그랬는가...

이곳 명륜 진사갈비 덕천점을 포함한 모든 곳은 13500원에 먹을 수 있네요.

가격소개가 늦었네요.

명륜진사갈비의 가격표

무한리필 성인 13,500원

무한리필 아동(8~10세) 8천원

무한리필 아동(5~7세) 6천원

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된장찌개 2000원

김치찌개 2000원

계란찜 2000원

후식냉면 4000원

 

그리고 이곳만의 특징 돼지껍데기를 주는데 1인분 160그램 기준 3000원

돼지갈비가 아닌 소 갈비살은 7000원입니다.

 

된장찌개와 김치찌개의 크기는... 1인분입니다 딱.. 그 밥한공기 크기정도에요.

계란찜은 된장찌개와 비교하니 많이 주었던 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상세팅은 이렇습니다.

고기를 갈비살과 목전지를 주는거 같았는데요. 큼지막 하더라고요.

나중가면 갈비살 안주시던데.. 따로 달라고 말해야하나봐요.

고기를 올리고 익힙니다.

처음에 그냥 따뜻하게 올려놧더니 타서 ㅠㅠ 가위로 탄부분 자르고먹었네요.

고기가 맛있어요 엄청! 근데.. 뭐랄까 좀 금방 느끼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몇판 먹은 거 같습니다.

많이 먹을 수 있었던 명륜 진사갈비만의 특별한 점이 있죠!

바로!

이렇게 음료수가 무한리필이 된다는점이에요 ㅠㅠㅠㅠ

사이다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쉽게 물릴거같은 고기지만 사이다를 마심으로서 그 기운을 눌러주고, 계속해서 고기를 흡입할 수 있었습니다.

미란다는 단맛이 완전 빠졌더라고요. 처음에 따랐는데 그냥 완전 물맛이었어요. 그 뭐였지 거기다 넣어야하는 재료를 안채워주셨던거 같아요.

또한 이 명륜진사갈비덕천점만의 특별한 점은 바로!

공기밥 역시 무한리필이 된다는겁니다 ㅠㅠ

고기를 먹을때 밥을 먹으면 않좋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그런게 뭔 상관이겠어요.

밥을 정말로 좋아하는 저이기에 두 그릇 정도 퍼서 먹었습니다.

밥이 맛있게 잘되어있더라고요.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는 샐러드바가 위치한 곳입니다. 엘레베이터 바로 앞에 있어요.

깻잎 상추 파채 양파 고추 떡 김치 마늘 쌈장 등등 원하시는거 맘대로 퍼서 계속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흑임자드레싱과 양배추채썰은것이 있었다면은 더 훌륭한 조합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없어서 개인적으로 아쉬웠었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좋았던 무한리필갈비집! 배불렀습니다 ㅎㅎ

어느 갈비집이던 양념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었을때 느끼함은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물려서 더 이상 안먹어야지 싶다가도 바로 다음날이 되었을때 재방문해서 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다음에 또 좋은 쿠폰생기면 결제해서 재방문 해보려 합니다ㅎ

이상 덕천 맛집 만덕 맛집 구포 맛집

부산 덕천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덕천점 리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