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중국으로 여행가는 것 부터 

중국여행에서 무엇이 맛있는지!

어디로 여행을 가야 하는지!

어디에가서 무엇을 하고 놀아야 하는지!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중국 여행 특집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




역시 중국에 오면 빼놀 수 없는 유명한 음식

바로 마라탕이죠!

오늘은 상해 근처에 위치한

마라탕 집 捞烫达人을 추천합니다!

마라탕은

중국 맛집! 중국 먹거리 음식으로 빠질 수 없죠.


먼저 마라탕이란?

마라탕(麻辣烫)

종류가 두가지 정도 있는데요

맛있는 육수에다가

자기가 고른 야채나 고기들을 넣어서

끓여 먹는 음식입니다.


지방에따라 야채나 고기를 꼬지로 해서

넣어먹기도 하고

그냥 바로 빠트려서 먹기도 해요.


훠궈랑은 좀 다르답니다!


네 이 가게의 간판

捞烫达人

lao tang da ren

매우 유명한 마라탕 프랜차이즈에요.


정말 제가 아는 마라탕집은

이 집밖에 없을 정도로

많이 널려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이런 야채들과 고기들이

이쁘게 놓여져 있는 곳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이렇게 보이시는 

집게와 그릇을 가지고 원하는 것들을 담아주시면

됩니다.

무게로 재는 곳도 있고

담은 것마다의 가격으로 재는 곳이 있으니

잘 확인해 주세요.

(이 집은 보통 그 야채와 고기의

개당 가격으로 계산합니다.)



저는 여기서 야채 위주로 담았어요

야채 종류가 가격이 많이 싸답니다.


다 담으시면 그릇을 데스크에 가지고 가서

가격을 내시면 됩니다.

저는 2인꺼를 같이 담아서 34원정도 나왔었어요

일인당 17원

(한화 약 2,800 정도)

그러고 나서 직원분들이 얼마나 맵게 할거냐고 물어보는데

저는 안맵게 해달라고 했습니다

(조금 맵게 해달라하는게 괜찮을 것 같아요.

안매우면 좀 그렇더라고요 ㅋㅋ)


만약 국물이 나왔을때 좀 싱겁다

맵지 않다. 이러시면 저기있는

辣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麻는 얼얼한 맛을 느끼게 해주는 거고요



매장 전경입니다.



뭐 벽엔 이런것도 붙어있네요



드디어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베이컨이랑 청경채 제가좋아하는 중국식 유부

야채종류 6,7가지

고기종류 3가지

순두부 하나 해서

시켰는데

이런 그릇 2그릇이 나옵니다.

어떤 곳큰 그릇에 함께 담아줘요



사이다랑 한컷!



이상 상해 근처 맛집

중국 먹거리 추천지로 선정된

마라탕이었습니다!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