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와...


독일 전차군단을 2:0으로 압살한 대한민국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F조에서 


전 대회 챔피언 독일이 사상 첫 조별리그 탈락이라는 대 이변이 일어났어요


 27일의 리그 제 3전에서 독일은 한국에게 0-2로 패했죠.


솔직히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한국이 이기기 쉽지 않았는데


거의 기적같은 일을 이루어 냈네요 ㅋㅋㅋ


지금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2위가 


독일 해외반응인데


한국에는 해외반응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가생이닷컴!


http://www.gasengi.com/


사이트 주소는 바로 여기고요!




사이트는 바로 이렇게 생겼답니다


지금 사이트 보시는 거 와 같이


일본 야후재팬에서의 일본반응


중국 바이두에서의 중국반응


남미의 반응


미국의 반응


등 세계 각지의 반응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 월드컵 독일 VS 한국전이 세계에서 주목받을만한 큰 일이었다는 것을 보여주네요 ㅋㅋ


가생이닷컴 들어가면 회원들이 직접 번역한 것도 있으니


여러가지 해외반응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