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지금 제가 여러가지 중국 웨이보와 위챗단톡방을 통해서 상황을 확인하고 있는데요

 

중국 현지 내의 상황이 정말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중국 우한시에 있는 현지 유튜버들 역시 많은 현지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발 별 문제가 없이 이번 폐렴 사태가 지나갔으면 합니다만 ㅠㅠ

백신을 홍콩에서 만들었다고 하는 기쁜 소식이 들렸지만 임상실험까지 시간이 꽤 걸린다고 하네요.

모든 일이 빠르게 지나갔으면 합니다.

 

일단 제가 자주 보고있는 사이트를 통해서는 현재 우한 폐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실시간 확진자수를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이 자료를 보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토탈 6057명이 확진되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밑으로

태국14

홍콩8

대만8

일본 7

말레이시아 7

싱가포르 7

매일 매일 상황이 너무나 않좋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사망자 수는 132명

회복된 사람의 숫자 수는 110명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현재 200129일 한국의 확진자 수는 4명

이건 또 다른 사이트 에서 긁어온 겁니다.

현제 우한이 포함되어 있는 후베이 성에는 3554명의 확진자가.

125명의 사망자가 나왔다고 말해주네요 ㅠㅠ

요거는 조금 더 상세하게 알려줍니다.

해석해보자면

6078명의 확진자 숫자

9239명의 의심자 숫자

132명의 사망자

115명의 회복자 가 있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도 다루겠지만 한 중국 현지 유튜버에 따르면 우한 정부가 6000대의 택시를 시민들을 위해 보낸다고 합니다.

제발 빠르게 해결 되었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