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ㅠㅠㅠ 

캔디입니다!!!!!!!!!
일단 너무나 좋은 소식.


그냥 혹시나 하는 마음도 아니고
그냥
그냥 호기심에 넣어봤는데 당첨이 되었던 

V50 thinQ!,,,

 


너무나 신기한거있죠?
엘지유플러스(LGU+)에서 이번에 5G요금제를 출시했는데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또한 V50 역시 무료로 제공해주면서서
차세대 최고의 데이터 통신 5G 경험할수있게해주셨습니다 ㅠㅠ

 


사진 보이시나요?
여기에 그냥 지원하기 버튼 누르고
내가 수행하고자 하는 미션!
아이돌이나 다른것들은 잘모르고..
스포츠를 좋아하기에 바로 프로야구로 선택!
그리고 신청을 넣어보았습니다.


처음에 전달받은 메세지!
저는 아침에 문자왔길래 당첨 안되었다는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왔던 이 문자!!



처음에는 뭐지 나를 농락하나.. 싶었습니다....
 뭐지.. 사기인가
내정보가 벌써팔렸나...

이런거에 워낙 당첨되어 본적이없어서..
정말 사기인줄알았어요.

근데 알고보니 팅큐브이50이랑

유플러스 브이50이랑 다른거였더라고요!!

 

예에에에에에에에에

두개 넣었는데

하나가걸렸으!!!!


여튼 첨에 들어가서 전화번호 적고 확인해보라길래’

 

=
“ 축하합니다. 유플레이어스에 당첨되셨습니다 ”


근데 이걸 보고도 못믿겠는거에요...
2000명 당첨자중에 내가걸려?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무슨 유플러스 인 척하고 나한테 사기치면서 정보요청하는 사이트인가 생각했습니다...
(사실 아직도 반신반의)

일단! 당첨이 되었다니 바로 신청서를 작성해야겠죠!
내정보 중국해커들이 다 아니까 상관없으니 ㅎㅎ


그래서 전화번호로 인증하고 집주소 무사히 적어 제출했습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한번 살펴보면은...


2000명의 모집인원
프로야구
아이돌
게임 중 하나를 선택
모집기간은
4/11~16일이었는데
제가 15일날 신청했던거 같아요

발표는 17일!
개별적으로 연락준다했는데 연락이와쓰요오오오오

활동기간은 내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오오오오오오
기간도 아주 넉넉하게 1년챙겨주시고 ㅎㅎ

혜택도 기가막힌데요

일단 최신폰 V50 thinQ 를...

LG폰은 사진 색감이 너무나도 너어무우나아도 이뻐서 꼭 한번은 저걸로 사진찍어봐야지 햇는데

헐;; 당첨이.. 대버려쓰~

+로 파손보험까지 적용!

 

 그 다음 엘지 유플러스의 5G 프리미엄 요금제 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유플러스

 

그리고...  VP헤드셋..

게임도 안하고 영화도 안봐서.. 딱히 필요없을거같아요..

 

그리고 대박인건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넷플릭스 3개월 무료인데요!

저는 둘다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동생에게 폰을 넘겨줘서

3개월동안 유튜브랑 넷플릭스 잘 사용하라고 해야겠습니다.

요건 신청서 적을때 써야햇던거같은데...

 


아 그리고 그냥 신청할때 블로그 주소 깜빡하고 안적고 인스타만 적어서 제출했는데 ㅋㅋㅋㅋ
추가해달라고 부탁해봐야겠네요~

늘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고 다음에는 LG V50thinQ와 LGU+ 5G망 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