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가격이 12000원이었나? 얼마엿는지 기억이 안나내욤..

근처에 있었던 방탈출 중 젤 가성비가 좋았던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오늘은 서면에 위치한 방탈출 카페에 와 보았어요.
맨날 방탈출 방탈출.. 말만 하다가 한 번은 꼭 가보고 싶었는데 친구들이랑 기회가 되어서 한번 와 보았어요.
제 머리가 과연 얼마나 똑똑할지... 하지만 결국 탈출하는 데는 도움이 1도 되지 못한 제 머리였어서
마음이 너무나 안 좋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은 것보다 같이 풀 수 있을 그러한 느낌으로 하는 것을 추천해요!

서면 방탈출 카페 이스케이프 탑 위치는 여기에 붙여놓겠습니다!


영업시간은요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평일은 
오후 2시에 시작하고
저녁 11시 에 문을 닫습니다!

제일 중요한 주말은요~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열더라고요.
저는 일요일 저녁에 문 닫기 전에 갔었던 거 같아요. 사람은 별로 많지는 않았어요.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저녁 11시에 문을 닫습니다.
12시간 동안 오픈하네요!


여기 서면 방탈출 카페인 이스케이프 탑에서는
여러 가지 모험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갔었을 때에는 7개의 뭔가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미로의방, 폭탄제거, 캐리비호, 프리즌, 여고괴담, 싸이코패스, 요원의 자격 등 뭐가 다양했어요~
자물쇠만 풀다가는 방탈출은 이제 그만하라고 자신감을 드러내었습니다!


여기 보시면 신발을 벗고 저기에다 올려둔 뒤 슬리퍼로 갈아 신으셔야 해요.
할로윈 타임이라 그런지 이러한 장식을들 했었는데..
할로윈은 기원이 그렇게 좋지 못한걸로 알고있어요.


이스케이프탑의 데스크입니다.
뭐가 정신사납게 주렁주렁 달려있네요~~

이때 뭐였더라 인스타에 뭐 사진찍어서 올리면... 뭐였지 음료수였나 아 아니다 그 힌트를 하나 더 받을 수 있었어요.


여기 짐 보관소에다가 휴대폰 같은거 들고온 옷 다 넣으셔야합니다.
휴대폰 들고가서 안에서 사진찍으시면 안됩니다! 문제 미리 유출금지!

00


여기 들어가면 뭐 작성하는거 잇는데 거기에다가 작성해야해요..
뭔가 번지쩜프 하기전에 각서쓰는 그러한 느낌인건가?


여튼 이렇게 해서 저는 프리즌 방탈출을 선택했는데요!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저는 도움이 그닥 되지 못해서 돈아까웠...
하지만 같이 간 친구들은 워낙 문제를 잘 풀어서 다들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
여튼 똑똑한 머리를 가지고 계신 분들 시간보내시기에 좋으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아 그 리고 예매는 네이버 예약에서 미리 예매를 하고 갔어요.
내가 갈 시간과 날짜에 사람이 예약되어잇는지를확인하고 가시면 된답니다!.

서면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하시기를 추천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