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중국으로 여행가는 것 부터 

중국여행에서 무엇이 맛있는지!

어디로 여행을 가야 하는지!

어디에가서 무엇을 하고 놀아야 하는지!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중국 여행 특집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


티엔즈팡

이곳은 제가 상해 1박2일이나 당일치기 할때

저는 필수로 밟는 곳입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려 사진을 이쁘게 못찍었네요...

상해 여행지인 티엔즈팡.. 매우 이쁜곳이고

훨씬 더 많은 사진으로 보여드렸어야 되는데.....


대신!

티엔즈팡 안에 있는 제가 3번정도 들렸었던 찻집.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이제 티엔즈팡

田子坊

이라고 하는 곳이에요

서양의 건축양식을 사용한 듯한

건물들과 골목 사이사이로

수많은 가게들이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팔아요

여러가지 각종 기념품을 파는데요.

선물 사가실려면 보통 많은분들은 여기에서

좋은 물건들을 사곤 합니다.

다만 상해이기에 조금 비싸다는점.



주소는

上海市泰康路210

입니다.


지하철 9호선 역인 

다푸치아오 打浦桥

dapuqiao

1번출구로 나오셔서

길건너시면 바로 있어요!




같이 다니던 일행은 이 링거?

같은걸 보고 마시자고 해서

바로 들이켜버리던데 ㅋㅋ.

여름이라 얼려놓고 팔더라고요

각종 과일 맛을 팔았어요

빨간색은 뭔가 수혈팩같아 조금 그랬었던..



여기는 대망의 찻집!

사진 찍는데 아저씨 한분이..

계속 돌아다녀서.. 가게만 찍는데엔 실패했습니다.

(저 아닙니다.)


티엔즈팡 안에 골목을 구경하시면서

걸으시다보면 눈에 띄게 보일 거에요!


이 곳에서 차를 3번정도 샀었는데,

안에 직원들이 한국어도 조금 할줄 알아요 ㅎ

한국분들이 뭘 좋아하는지를

알려주더라고요 ㅋㅋ

차맛이 기가막혀서

자주왔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답니다 ㅎ



이렇게 차를 마셔보고 싶다면

책상에 앉아서 설명을 들으며

차를 시음해 볼 수 있어요 ㅋㅋ

직원분과 대화를 오래하다 보니 

여러가지 종류의 차를 계속 마셨네요



차를 내는 방법도 눈앞에서 바로 보여줍니다 ㅎㅎ

신기신기.

동영상으로 찍었었는데 어디갔는지...



여기는 이제 다른곳이에요

티엔즈팡엔 이런 이색먹인 먹거리도 많답니다.



골목 거리사진을 마지막으로!

상해 여행지 티엔즈팡은 꼭 들리셔야 할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프랑스 조계지가 있어서

그 곳 들리시면서 같이 코스 타시면 좋아요

걸어서 얼마 걸리지도 않습니다 ㅎ.



(공감♥한번 눌러주시고 가주세요 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