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아...

나의 휴대폰...

나의 아이폰...

그는 좋은 친구였습니다.


중국와서 배터리도 고치고

와이파이 신호도 고치고

GPS 신호도 고쳤는데

상해여행중에 화장실 갔다가 나와서

생각나가지고 1분도 안되어서 다시 들어갔더니

없어졌네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사진들...


1600장의 내사진들 어떻게 할꺼야!!!


내잘못이죠.. 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