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얼마전에 무료 쿠폰이 생겼다는 동생 친구..


동생이 갔다오더니 너무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ㅋㅋ




입구 전경입니다!. 화질이 좀 않좋네요 ㅠㅠ



짜잔!




여기는 잠깐 쉬는 휴식공간입니다!



크 내가 누워야 할 곳이 보이네요 ㅋㅋ



의자가 완전 비행기 비즈니스석 뺨칩니다.


여기서 정말 편안하게 영화를 즐겼어요 ㅋㅋ





영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아 진짜 이렇게나 편할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하지만 편안함 만큼 가격은 엄청 비싸다고 하네요 ㅠㅠ


이번에 다행히 쿠폰이 있어서 갔지만


음.. 결제를 해야한다면 ㅋㅋㅋㅋㅋㅋ


한 3만원 정도라고 들었어요.


한번 가서 힐링하고 오시는거 추천합니다!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