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남포동에 갔는데 지하철역 앞에서


거대한 룰렛돌리기 행사중이네요~


사람들 줄도 많이 서있어서 


눈이 벌어지고,,,, 바로 가서 줄섰습니다 ㅋㅋ 뭔지는 몰랐지만





알고보니

3M 테이프 행사로 테이프 막막나눠주고 있었어욬ㅋㅋ

룰렛돌려서 1등하면 10000원이상제품 등

즐거운 이벤트가 많았답니다..

테이프 3개 얻어왔어요 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