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정말 대박 맛집을  찾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로 저도 집밖에서 안나가다가

친구가 사준다고해서 억지로 끌려간 쪽갈비집

쪽갈비를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던거 같은데요

덕천동에 있는 요쪽갈비라는 집에 방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일단은 네이버지도를 통해서 쪽갈비 맛집을 검색해보니 이곳이 후기가너무 괜찮더라고요?

바로 와서 먹었습니다.

아 그런데 덕천은 무료주차장을 찾기가 힘들어서 근처 30분 1000원 주차장에 주차하고(1분거리) 식당에 와서 밥을 먹었답니다.

요것이 바로 요쪽갈비의 쪽갈비!!


쪽갈비 무한리필의 종류는 2가지가 있습니다.

치즈 쪽갈비 무한리필

(갈릭맛,매운맛 쪽갈비 + 철판위의 치즈 + 물총칼국수 + 주먹밥 무한리필!

이게 진짜 무한리필!


저는 무한리필집인지 처음에 몰랐거든요.

왜냐면 쪽갈비의 품질이 너무 좋았음...

진짜 저는 개인적으로 적당히 달면서 매콤한 갈릭맛이 좋았습니다.


자극적인걸 원하시는 분들은 매운맛 쪽갈비로!


사장님께 원하시는 갈비맛을 요청하시면 그 갈비를 무한리필해주십니다.

저는 갈릭맛, 매운맛 번갈아가면서 먹었어요.



코로나 19로 인해서 그런지 가게에는 손님이 1명도 없었습니다.



주먹밥!

참치마요+김+밥을 열심히 뭉쳐서 주먹밥을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이거도 무한리필이라는점!!

다음에 꼭 한번 더 먹으러 오고싶었어요.




기본으로 주는 소반찬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 뭐냐 옥수수콘을 젤많이먹었네요.



그리고 요즘 가게 상황을 알 수 있었던 표시..

등갈비 가격이 높기에 가게 유지가 어려우셔서 남기시면 벌금 무조건 부과하신답니다!

2쪽이상 남길시 1500원 부과하니까 배가불러 리필이 애매한 1,2쪽만달라하셔요.


도로명 = 부산 북구 덕천1길 64

지번명 - 덕천동 414-1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