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이케아 시리즈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오픈날 매장 상황 및 내부 구경

https://kscandy.tistory.com/160 << 클릭 바로이동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좀 흥미있어 하실 주제인 이케아의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케아 식당은 3층에 위치해 있고요..

전 세계의 이케아는 대부분 물건을 구매한 후 가실 수 있는 가성비 먹거리구역 그리고 레스토랑 두 구역으로 나뉩니다.


뭐.. 핫도그 먹으러 가는거죠 이케아는 ㅋㅋㅋ

예전에 상해와 북경 이케아를 갔을때는 밥도 먹었지만 매번 가성비 짱인 핫도그를 두개씩 먹었었습니다.


여튼!

오늘은 이케아 식당과 음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3층에 위치한

이케아 레스토랑 & 카페입니다.


아 지금 포스팅 하면서 본건데 카페도 있었네요?

커피 그냥 따라마실 수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기는 원하는 음식을 고르기 위해 고객들이 줄 서 있는 모습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이케아의 식당 내부 인테리어 역시  매우 고급져 보였습니다.

다 이케아 가구로 꾸민거겠죠?

밥먹으면서도 이거 이쁘네 해서 구매할 수 있게끔...

정성이 느껴집니다.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음료수는 무한리필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잡았던 식당 내의 자리입니다.

돌아보고 있던 중 분위기 있는 자리가 생겼네요 ㅎ





요거는 음식들을 놓고 움직일 수 있도록 해놓은 카트입니다.

대박이네요.





음식을 가져와봤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여러가지의 메뉴.. 저는 음식 주문하러 갈때 같이 따라가지를 않아서...

뭐가 있는지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한상 거하게 차려놓고 먹습니다 ㅋㅋ

이미 밥을 먹고 와서 배부른 상황인데

또 맛있어 보이는거 다 주워왔네요





샐러드&리코타치즈

돈가스

치킨 다리 2개

김치볶음밥 & 햄

연어 샐러드


연어 샐러드와 돈까스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미트볼과 스프도 있는데 상해 이케아 에선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그 다음 소개시켜 드릴 곳!

바로 스웨덴 푸드 마켓입니다!


아.. 진짜 최고의 가성비죠

코스트코의 핫도그보다 저렴한 곳입니다.

진짜 진짜 괜찮아요.



오픈 첫날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는데요

저는 저녁 시간에 가서 그나마 한산했습니다만

오픈타임때 30분 기다렸다고 하네요.



소프트아이스크림의 파격 가격 400원!



스웨덴 푸드 마켓의 메뉴로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400원

핫도그 단품 800원

핫도그 세트 1000원(음료수포함,무한리필)

음료수(무한) 1000원 << 그냥 핫도그 세트 시키세요

스몰 피자 한판 3000원



메뉴판 참고용 사진입니다.


아! 마들렌 한 박스역시 있네요

개당 1000원 한박스에 6000원에 팝니다

(개별구매안되실거에요)


크.. 가장 아름다운 핫도그 콤보





똑같은 사진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마들렌과 피자가 놓여져 있군요.

저는 아이스크림 2개

핫도그 세트 하나

핫도그 단품 하나

피자 한판

시켰습니다.




구우우웃!







여기는 음료수를 따라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핫도그 콤보를 구매하면 종이컵 하나를 주는데요

거따가 따라드시면 되십니다.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저렇게도 준비가 되어있네요.





핫도그는 주문하면 소시지와 빵을 주십니다.

그걸 가지고 튀김가루를 직접 뿌린 다음 머스타드와 케챱을 알아서 기호에 맞게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아... 진짜 맛있어요...

800원 최고의 가성비



요건 아이스크림을 산다고 하면 주는 코인인데요!



콘을 받으면 콘을 여기에다가 놓고

코인을 넣은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속 안까지 기가막히게 차여지게됩니다.

진짜 진짜 부드럽고,, 뭐랄까 꽉 차있습니다.

안의 입자들이 꽉꽉채워져있어서 맥도날드랑 롯데리아의 

소프트 아이스크림과는 비교가 안되는 느낌?

가서 한번 드셔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이케아의 것들을 좀 둘러봤는데요.

다음엔 이케아에서 가장 유명한 아이코너에 있지만

어른들도 좋아하는 이케아 인형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오픈날 매장 상황 및 내부 구경

https://kscandy.tistory.com/160 << 클릭 바로이동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