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안녕하세요 ㅎ 캔디입니다~

오늘은 그냥저냥 부경대에서 밥먹고 찾아갔던

과일주스 쥬씨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쥬씨는 뭐 모두가 다 아시다시피 정말 유명한 커피&과일주스집이죠~

가격도 착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신답니다!

특히 대학교 앞에 위치해있는 쥬씨 부경대점은

늘 대기자분들로 가득해 있더라고요

 

주문하실때 꿀팁?

아이스인지 따뜻한 음료인지

M 사이즈 인지 / XL 사이즈인지 미리 말씀하시면

빠르고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쥬씨!

 

오른쪽 사진은 뭔가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것 같은데...

이벤트에 약한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붙어져 있는 포스터들이 너무 많습니다..

음료수의 종류가 정말 많네요...

과일로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음료수를 개발하시다니..

오른쪽에 땅콩 바나나 쥬스 한번 맛보고싶네요!

제가 땅콩을 좋아하는데..

그렇게 고민을 하고있는데 결국은 초코바나나로 주문 ㅠㅠ

메뉴판입니다!

과일주스는 1,500부터 시작해서 젤 비싼게 4,300원!

1,500원에 마실 수 있는 바나나 주스라니.. 정말싸네요!!

정말 많은 포스터들이 붙어있습니다...

정신이없네요 ㅋㅋ

죠거는 내께 아닌거 같은데.. 뭐지? 키위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요게 이제 제가 주문했던 초코바나나!

맛이 아주 괜찮더라고요 ㅎㅎ

초코와 바나나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처음 쭉 빨아마실떄 초코 맛이나다가 나중에 바나나의 느낌이 확.

요즘 커피집 대부분 다 비싸서 가기가 두려웠는데

입가심하기 딱 좋은것 같아서 좋네요 ㅎㅎ

이제 딸기시즌이 지나고 수박시즌이 다가오는데

수박주스도 기대해봅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