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의블로그

어제 장 보러 나갔는데...


메 X 마트에서 어머니가 스쳐 지나가면서 건조대를 보시더라고요..


그러지 않아도 식구가 많아서 건조대 하나 하시면 좋겠다고 하시길래


몰래 한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건조대도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쿠팡에서 비교를 해보았는데.


 


와... 너무나 착한가격


moon_and_james-11 


18,800원.. 그것도 로켓배송! 이라서.


바로 주문에 들어갔죠.


다음날 바로 도착한 물건.




네 크기는 이정도 이더라고요..



 


부품은 이정도로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ㅎㅎ


조립도 설명서 보고 하니까 10분 안걸렸던 것 같아요 ㅎㅎ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세요.


그리고 바퀴랑 다 접을수가 있어서 안쓸때에도 부피를 확 줄여서 보관이 아주 용이하더라고요 ㅎㅎ


이점 고려하시면서 여러분 즐거운 빨래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